▶ 재혼의 기술 Remarriage Skills
 


2019, 로맨틱 코미디, 85분

제 작 : 팀웍스 하준사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조성규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미장 ...more

2019년 10월 17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경호 :: 임원희
현수 :: 김강현
미경 :: 윤진서
은정 :: 박해빛나


= 시놉시스 =

- 다시 해볼까? 말까! [재혼의 기술]

"안녕하세요, 혹시 싱글이세요?"
"아니오, 돌싱입니다만?"
  호적상 '이혼남'인 것만 빼면
나름 완벽한(?) 남자 '경호'
결혼은 왜? 판단력이 부족해서!
이혼은 왜? 인내심이 부족해서!
재혼은 왜? 기억력이 부족해서?

판단력도, 인내심도, 기억력도 부족한 돌싱!
인생의 2막을 함께 열고 싶은 여자를 만났다!

'결혼'만 한 것들은 절~대 모르는
리얼 '재혼'의 기술이 시작된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배우 임원희가 다시 한 번 결혼에 도전한다. 영화 <재혼의 기술>은 결혼에 실패한 한 남자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 재혼에 도전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지난 5월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영화의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시청자들로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임원희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땐 싫었다. 제목에서 거부감이 느껴졌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하지만 감독님이 평소에 내가 좋아하는 감독님이고, 궁금한 마음에 시나리오를 읽었는데, 어? 하면서 한 번에 쑥 읽히더라. 그래서 출연한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감독님은 결혼을 했는지 묻는 질문에 임원희는 잠시 뜸을 들인 후 "감독님도 사실 이혼했다. 본인의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다. 이혼한지 20년이 되었다. 우리 중 가장 고참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혼 후 화가 생활을 접고 강릉으로 내려와 카페를 운영하며 평범하게 살던 중 평소 마음이 쓰인 여자에게 고백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실수로 엉망이 된 남자 '경호'로 분한 임원희는 이번에도 본인만의 코미디 연기를 유감없이 발휘해 웃음을 선사한다. '경호'의 후배이자 영화감독인 '현수' 역에는 배우 김강현이 함께 한다. 연애에 대한 남다른 촉을 가진 그는 경호가 짝사랑한다는 걸 직감하고 두 사람을 연결해 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특별한 재혼의 기술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혼 후 강릉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미경 역에는 윤진서가 캐스팅되었다. 특히, 임원희의 추천으로 특별 출연하게 된 이상민은 프로포즈를 위해 양복을 빌려주는 양복집 사장 역을 맡아 첫 스크린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그는 카메오 출연을 위해 임원희, 김수미 등과 연기 연습을 하는 등 첫 영화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팀웍스 하준사

각본/감독 : 조성규

CAST

임원희, 김강현, 윤진서, 박해빛나

특별출연 : 이상민

 

= Gallery =

 

 

 

감 독 : 조성규

영화 <발광하는 현대사>, <딥>, <두 개의 연애> 등 다양한 장르 영화의 메가폰을 잡으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가고 있는 조성규 감독은 각본가, 프로듀서, 그리고 감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통해 내공을 쌓은 충무로의 실력파 감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차<재혼의 기술>로 '재혼 프로젝트'라는 독특한 소재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조성규 감독은 상업 영화와 독립 영화 사이를 자유자제로 넘나들며 다시 한번 실력을 인정 받을 예정이다. 이번에는 <재혼의 기술>에서는 그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달콤짠내 웃음, 때로는 가슴을 두드리는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Filmography]

<재혼의 기술>(2019), <발광하는 현대사>(2019), <각자의 미식>(2018), <늦여름>(2018), <딥><2018), <게스트하우스>(2018), <실종2>(2017), <어떻게 헤어질까>(2016), <두 개의 연애>(2016), <산타바바라>(2004), <내가 고백을 하면>(2012), <맛있는 인생><2010) 등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