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자심포니
 


2009, 휴먼 액션, 107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제작소 택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전용택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이모션픽처스 ...more

2009년 12월 10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진한 :: 유오성
백이 :: 이규회
절벽 :: 전용택
진이 :: 장예원


= CAST =

백이 役 / 이규회

"빚 갚으러 왔다… 한번 치자!"

학창시절, 진한(유오성)을 필두로 한 곡괭이파에게 항복했던 백이는 20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와 조직폭력배의 지역 보스가 되어있는 진한(유오성)과 조우한다. 지나간 과거를 돌아보며 살기를 거부하는 백이, 더 이상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보이지 않는 그에게 실망하는 친구들과의 의리를 저버릴 수 없어 백이는 결국 진한과 한판 승부를 벌임 으로서 과거의 울분을 씻어내려 한다.
연극배우 출신 이규회 <감자심포니>로 영화계 신고식!
영화 연기는 <감자심포니>가 처음인 이규회는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과묵하지만 누구보다 정 많고 의리 넘치는 진짜 사나이의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한 이규회는 <감자심포니>를 통해 충무로의 러브콜이 기대되는 배우임에 분명하다.

Filmography>
영화 : 감자심포니(2009)
연극 : 너무 놀라지 마라, 청춘예찬, 선착장에서, 유령소나타, 오델로, 멕베드, 세일즈맨의 죽음 外


절벽 役 / 전이

"그 날 이후로 내 인생은 내리막 길이야"

어릴적 화가의 꿈을 포기한 채, 매일 술에 빠져 사는 절벽은 세상살이에 회의적이다. 오랫동안 묵혀있던 진한(유오성)에 대한 분노를 백이(이규회)에게 토로하게 되고 결국 한판승부에 동참한다.
감독도 연기하는 시대, 제2의 양익준으로 주목받다!
절벽 역을 맡은 건 다름아닌 <감자심포니>의 연출을 맡은 전용택 감독이다. 강원도 영월 출신답게 걸쭉한 사투리가 자연스러운 그는 첫 연기를 통해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다. 감독의 고향에서 촬영 되어 리얼리티가 배가 되는 <감자심포니>는 극의 흐름을 이끄는 절벽이라는 캐릭터로 인해 한층 더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Filmography> 감자심포니(2009)


진이 役 / 장예원

"오빠 나 좋아해?" 나 좋아하지 말라니까"

고향을 떠나 영월의 카지노 호텔에서 일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여인으로 백이(이규회)의 사랑을 받게 된다. 하지만 진이에게 백이는 그저 평생 기어만 다니는 벌레 같은 존재일 뿐이다. 이 여자가 끌어안는 세상의 법칙은 잔인하기만 하다.
연예인이 아닌 연기자가 되고 싶은 당찬 여배우!
고3때 VJ로 연예계에 입문한 장예원은 대다수의 신인들의 스타가 되기 위해 발버둥 치는 모습과는 달리 묵묵히 자신만의 커리어를 다지고 있다. 지금은 결별한, 배구스타 김요한과의 열애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녀는 스타성 마케팅에 요지부동 이었다. 강원도에 틀어박혀 <감자심포니>촬영 당시, 잠시 해외로 CF촬영을 갔는데 머릿속에 온통 영화 생각뿐이었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이런 흐트러지지 않은 마음가짐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장예원. 연예인이 아닌 연기자라는 목표를 향한 차분한 행보가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Filmography>
영화 : 감자심포니(2009), 러브 레터(2008), 장마(2007), 어느날 갑자기 네번째 이야기 - 죽음의 숲(2006), 해피 에로 크리스마스(2003), 폰(2002), 묻지마 패밀리(2002), 두사부일체(2001)

드라마 : 낭랑 18세(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