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리스 스파이 DUST ANGEL
 


2019, 블래코미디/스릴러, 77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맞춤제작소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오인천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블리트 필름 ...more

2018년 1월 24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나현주, 주혜지


= 시놉시스 =

- 남으로도 북으로도 갈수 없다! [폴리스 스파이]

목숨보다 귀중한 운반품을 북으로 운반하라는 긴급명령!
  대한민국의 경찰로 위장근무 중인 북한 엘리트 공작원 '지원'은 중요한 운반품을 북으로 전달하라는 갑작스러운 지령을 받는다. 하지만 임무수행 중, 중요한 운반품을 잃어버리게 되고... DMZ인근의 인적 없는 숲속에서 북으로도 남으로도 가지 못하는 기구한 운명에 처한다. 이 때, 그녀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두 여성...

그녀들의 정체는 범죄흔적을 은닉하기 위해 인적 없는 숲 속을 찾아온 잔혹한 2인조 연쇄살인마다. 이제, 서로가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각자의 목적을 이루어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과연 그녀들의 선택은 무엇일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폴리스 스파이'는 제27회 미국 애리조나 국제영화제 '최우수 액션영화상' 수상과 제22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부문 공식초청 등 화제 속에서 개봉한 '데스트랩', 그리고 현재 제작 마무리 단계에 있는 '비무장살인지대'와 함께하는 DMZ 스릴러 3부작 중 하나로 개봉 전부터 이미 주목을 받고 있다. '폴리스 스파이'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장르의 독특함에 있다. 모범경찰로 위장한 북한정보원, 아이돌 가수로 위장한 고위간첩, 그리고 자신의 범행을 숨기려 인적 없는 곳을 찾아 헤매던 연쇄살인범들이 우연한 사건으로 비무장지대에서 만나, 서로의 아이러니한 상황들이 충돌하면서 벌어지는 언더커버 소재의 블랙코미디 영화이다. 이전부터 작품들 마다 돋보였던 오인천 감독 특유의 블랙유머를 이번에는 작품 전면에 배치한 것이다. 또한 오인천 감독의 능수능란한 연출솜씨도 독특한 작품을 완성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예측불가의 긴박한 상황 속에 맛깔스럽게 스며드는 아이러니한 상황과 대사들의 조화는 오인천 감독의 세심한 연출력을 기반으로 하며, 동시에 영화 전반에 걸쳐 깔리는 미스터리한 복선과 숨을 조여오는 일련의 상황들은 오인천 감독의 전매특허다. 경찰로 위장한 엘리트 간첩 '지원'역에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나현주'가 그녀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열연하였고, '지원'을 감시하는 고위간첩 '연주'역에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연애의 참견'의 배우 '주혜지'가 맡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제공 : 영화맞춤제작소
배급 : 블리트 필름

감독 : 오인천

CAST

나현주, 주혜지, 이주희, 노이서

 

= Gallery =

-
-

 

 

 

감 독 : 오인천

- 미상

[Filmography]

2019년 [폴리스 스파이]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