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밀한 유혹 Perfect Proposal
 


2015, 범죄 멜로, 110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비단길, 수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윤재구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15년 6월 4일(목) 개봉
http://cinderellagame2015.co.kr

 

출 연
지연 :: 임수정
성열 :: 유연석
회장 :: 이경영


= 시놉시스 =

- 당신을 뒤흔들... [은밀한 유혹]

신데렐라를 향한 치밀한 계획!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 당하고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며 하루 하루 희망을 잃어가던 '지연'(임수정). 그런 그녀 앞에 젊고 유능한 비서 '성열'(유연석)이 나타나 그녀의 인생을 바꿀 거대한 제안을 한다. 그 제안은 바로 천문학적인 재산을 소유한 마카오 카지노 그룹의 '회장'(이경영)을 사로잡아 그의 전 재산을 상속받는 것. 단, 성공 시 그 재산의 절반을 '성열'과 나누는 것을 조건으로 내건다.

달콤한 만큼 위험한 제안이지만 매력적인 '성열'에게 강한 끌림을 느낀 '지연'은 마침내 '회장'의 호화 요트에 오른다. 세 사람 사이에 감도는 미묘한 긴장과 의심 속에서 순조롭게 진행 되던 계획은, '회장'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어긋나게 되는데…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완벽한 결말을 향한 진짜 거래가 시작된다!

 

 

감 독 : 윤재구

한국형 스릴러의 판도를 바꾼 웰메이드 역작 <세븐 데이즈>의 시나리오를 탄생시킨 윤재구 감독은 유려한 문체와 특유의 탄탄한 구성력을 자랑하며, <시크릿>으로 연출 데뷔를 했다. 그는 2007년 <세븐 데이즈>, <시크릿> 이후, 본래 자신이 쓰고자 했던 50년대 소설 원작 [지푸라기 여자]를 스크린에 탄생시키고자 하는 노력 끝에 <은밀한 유혹>으로 메가폰을 잡았다. 윤재구 감독의 전작인 <시크릿>이 정통 스릴러였던 반면 <은밀한 유혹>은 전반부는 클래식한 멜로, 후반부는 스릴러에 서스펜스까지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작품으로 범죄 멜로 장르에 큰 지평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윤재구 감독은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에 임했다고 전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켰다.

[Filmography]

2015년 [은밀한 유혹] 각본/감독
2009년 [시크릿] 각본/감독
2006년 [세븐 데이즈] 각본
: 제18회 춘사영화상 각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