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여름 Passing Summer
 


2018, 드라마/로맨스, 93분
15세 관람가

제 작 : 하준사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조성규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하준사 ...more

2018년 10월 25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임원희,전석호,신소율,정연주


= 시놉시스 =

- 마음은 계절처럼 그렇게 스쳐 지나간다... [늦여름]

-
  정봉과 성혜는 서울에서의 삶을 정리하고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 그들의 게스트하우스에 뜻하지 않은 손님들이 찾아온다. 과거 성혜의 연인이었던 인구와 과거 정봉의 직장 후배였던 채윤이다. 정봉에게 성혜의 과거를 폭로하겠다는 인구로 인해 가뜩이나 불안한 성혜는, 채윤과 정봉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감지하고 더욱 예민해진다. 그러던 중 인구와 채윤, 채윤의 친구 하서는 같은 게스트하우스에 머물게 된 우연으로 제주도 여행을 함께 하게 되고, 뜻하지 않은 재회로 네 남녀의 마음은 복잡해져 가는데...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영화 <늦여름>은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정봉과 성혜 부부 앞에, 뜻밖의 손님들이 찾아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어느 여름 날의 로맨스 소동극. <늦여름>에서는 그동안 코믹 연기의 장인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임원희의 본격 멜로 연기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미생>, <라이프 온 마스>를 비롯해 남성적이며 선굵은 강렬한 연기와 매력을 선보였던 전석호의 연기변신, 제주도에서 남편 임원희와 함께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보헤미안 같은 매력의 신소율, 청순하고 아련한 첫사랑의 이미지로 비밀을 숨긴듯한 정연주의 연기 앙상블이 주목할만하다. 언뜻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예상치 못한 커플들의 신선한 조합도 놓칠 수 없는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하준사
제공 : 영화공장
배급 : 하준사

각본/감독 : 조성규

CAST

임원희, 전석호, 신소율, 정연주, 허동원, 권하서

 

= Gallery =

-
-
-

 

 

 

감 독 : 조성규 CHO Sungkyu

연세대학교 사학과, 동 대학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다. 2010년 <맛있는 인생>으로 감독 데뷔를 했다. <설마 그럴리가 없어>(2012), <내가 고백을 하면>(2012), <산타바바라>(2013), <두개의 연애>(2015), <어떻게 헤어질까>(2016), <실종2>(2017)을 연출했다.

[Filmography]

2018년 [늦여름]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