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 비긴즈 Outdoor Begins
 


2017, 코믹 섹시 슬래셔 무비
92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노센스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임진승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윤'스 ...more

2018년 5월 21일(월)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조덕제, 영건, 지대한


= 시놉시스 =

- 한국형 본격 슬래셔 무비... [아웃도어 비긴즈]

어둠이 지면 억눌린 본능이 살아난다!
  짝사랑에 빠진 병구를 위해 더블 데이트로 캠핑장을 찾은 덕근과 병구 그리고 유미와 채령. 소심한 병구는 제대로 어울리지 못하고 멀리 떨어져 애간장만 태우던 중 그의 발 밑으로 떠내려온 낡은 가면을 발견한다. 가면을 쓰자 병구는 전혀 예상치 못한 모습을 보이는데….

한편, 생계형 청부살인업자인 춘배는 캠핑장에서우여곡절 끝에 첫 살해 임무를 완성하고 의뢰인의 요청대로 시체의 손가락을 자르려 하지만 용기를 내지 못해 시간만 보내다 손님들이 닥치는 바람에 도망치지도 못하고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 그 와중에 춘배 역시 가면을 손에 넣게 되고 가면을 쓰자 어리버리한 아마추어 청부살인자에서 변태적이고 가학적인 살인범이 된 춘배.

병구는 어렵게 유미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유미도 병구를 받아 주기로 하는데.. 그 순간 들리는 누군가의 비명소리. 눈앞에서 친구들은 춘배의 잔인한 살인을정면에서 목격한다.

연쇄 살인마가 되어버린 춘배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병구 일행! 잔혹한 살인의 밤. 최후의 생존자가 된 병구와 유미는 과연 악마가 된 춘배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까? 과연 가면의 정체는 무엇일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기존 장르의 한계를 넘어선 도전! 한국판 슬래셔 무비 탄생!

 

<못 말리는 결혼>,<초능력자>, <외사경찰>, <제3의 사랑> 등 국내외 다수의 상업영화에서 조감독을 거쳐 <미녀전쟁>, <은하>, <퍼즐>의 연출자로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임진승 감독이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작품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전세계에서 열광적인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슬래셔 무비이지만 유독 불모지인 한국에서 차별적인 한국형 슬래셔 무비 시리즈<아웃도어 비긴즈>를 선보이는 임진승 감독은 기존의 장르 영화의 한계를 넘어 자신 만의 독특한 연출 세계와 인간의 욕망이라는 본질을 담은 이 영화를 통해 2018년 한국영화계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실적인 연기 세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배우 '조덕제', 연극무대를 기반으로 재기 넘치는 연기를 선사하는 배우 '영건' 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출연배우들의 리얼하고 극적인 연기 대결은 공포와 코메디, 섹스,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가 혼합된 이 영화를 B급 정서를 뛰어나게 잘 살린 웰메이드 영화로 완성하게 했다. 실제로 <아웃도어 비긴즈>는 2017년 <부천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관객들의 열렬한 극찬을 받았고, 같은 해 <유바리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후쿠오카 아시아 영화제>, <일본 호반 영화제>에 초청되어 관객에게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인정받았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노센스필름 (NOSENSEFILM)
배급 : 윤'스 (YOON'S)

감독 : 임진승

CAST

조덕제, 영건, 지대한, 연송하, 이새별, 윤승훈

 

= Gallery =

-
-
-
-
-
-

 

 

 

감 독 : 임진승

1977년 전남 여수 출생. 한국항공대학교 기계설계학과 졸업. 2005년 <댄서의 순정>을 시작으로 연출팀, 조감독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그의 연출작으로 <은하> (2015), <아웃도어 비긴즈> (2016)가 있으며 최근 작품으로는 <퍼즐>(2017)이 있다.

[Filmography]

2017년 [아웃도어 비긴즈]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