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옹알스 Onglas
 


2019,다큐멘터리,86분,전체관람가

제 작 : TKC픽쳐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차인표, 전혜림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리틀빅픽처스 ...more

2019년 5월 30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 시놉시스 =

- 논-스탑 코미디 다큐버스터... [옹알스]

12년간 21개국 46개 도시 정복
대한민국 Only One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
이번엔 세계 최고의 무대, 라스베가스다!
  국적불문, 연령불문 '말' 없이 세상을 뒤집어 놓은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
전 세계를 누비며 놀라운 성과를 이뤄온 옹알스가 세계 최고의 무대, 라스베가스에 도전한다. 꿈을 위해 의기투합한 그들은 맹연습에 돌입하지만 오디션 기회조차 불확실하고 라스베가스를 위해 새롭게 합류한 미국인 멤버 타일러는 문화차이로 힘들어한다.
또한 멤버들의 정신적 리더 조수원은 혈액암 판정을 받게 되는데…
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옹알스는 라스베가스로 향할 수 있을 것인가?!

함께라면 두려울 게 없고,
함께라면 모든 것이 가능한 그들이 온다!

 

 

감 독 : 차인표 CHA Inpyo

톱배우 차인표가 감독으로 변신했다. 때론 진지하고 때론 코믹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아 온 그는 연기, 예능, 그리고 연출까지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며 평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동 연출을 맡은 전혜림 감독은 "차인표 감독님에겐 특별한 힘이 있다. 내가 놓치는 시선들을 하나도 놓침 없이 잡아내고, 덕분에 다양한 시선을 가지고 영화를 볼 줄 알아야 한다는 점, 나와는 다른 시선도 존중할 줄도 알아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며 차인표 감독에 대해 존경을 표했다. 휴먼 다큐버스터 <옹알스>를 통해 장편 영화 감독으로 데뷔하는 차인표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인간적인 삶의 교훈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감 독 : 전혜림 JEON Haelim

단편영화 <50>을 통해 차인표 감독과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신인 전혜림 감독은 영화 <옹알스>를 통해 '옹알스'의 아름답고 열정 넘치는 도전 과정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차인표 감독은 "전혜림 감독은 자신만의 확고한 생각이 있고 굉장히 프로페셔널한 연출자다. 전 감독님이 없었으면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질 수 있었을지 모르겠다. 끝까지 함께 만들어줘서 감사하다"며 13개월 간의 대장정을 함께 해줬음에 감사함을 전했다. 전혜림 감독은 <옹알스>와 더불어 자신의 단편 연출작이자 차인표가 배우로 참여한 작품 <샤또 몬테> 또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올해 두 작품을 영화제에서 선보인 감독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