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스텝 One Step
 


2017, 감성 뮤직 드라마, 87분
12세 관람가

제 작 : MCC엔터테인먼트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전재홍 l 각 본 : 미티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김수진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드림팩트 ...more

2017년 4월 6일(목) 개봉
facebook.com/onestepmovie

 

출 연
지일 :: 한재석
시현 :: 산다라박
우혁 : 조동인
지원 : 홍아름


About MovieProduction note


지금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나의 이야기!
올봄 따뜻한 울림을 전할 감성 음악영화! <원스텝>
  <원스텝>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산다라박)과 슬럼프로 인해 자기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한재석)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이다. 영화 <원스텝>은 소리를 색으로 인지하는 증상인 '색청'을 앓고 있어 음악을 들을 수 없는 여자 주인공 '시현'이 잃어버린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한 노래를 만들어간다는 독특한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악 영화 <원스>(2006), <비긴 어게인>(2013) 등과 같이 음악을 통해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해나가는 영화 <원스텝>은 올봄, 아름다운 선율의 OST와 함께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영상과 음악으로 해외영화제에서도 인정받은 전재홍 감독!
<표적>의 조성걸, '고삼이 집나갔다'의 '미티' 홍승표 작가 각본!
드라마 [하얀 거탑], [싸인], [육룡이 나르샤]의 김수진 음악감독!
최고의 제작진이 모여 만들어낸 아름다운 한 편의 감성영화!
 

이번 영화에서 메가폰을 잡은 전재홍 감독은 강렬한 영상과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을 담아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영화 <물고기>(2007)로 제64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아름답다>(2007)로 제58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풍산개>(2011)로 제6회 로마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영화의 각본은 <표적>(2014)을 통해서 호평을 받았던 조성걸 작가와 '고삼이 집나갔다'(2011), '일등당첨'(2015)등의 작품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작가 홍승표(필명: 미티)가 참여해 독특하면서도 따뜻한 울림을 안겨주는 감성 드라마를 완성시켰다.

특히, 극 중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OST 작업에는 MBC 드라마 [하얀거탑](2007), [선덕여왕](2009), SBS 드라마 [싸인](2011), [육룡이 나르샤](2015) 등의 작품에서 뛰어난 감각을 뽐냈던 김수진 음악 감독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다.


더 이상 작곡을 할 수 없는 천재 작곡가로 완벽 변신한 주인공 한재석!
인기 그룹 2NE1에서 이제 배우로 첫걸음을 시작한 산다라박의 첫 스크린 도전작!
충무로의 슈퍼루키 신인배우 조동인, 홍아름, 조달환까지 화려한 출연진의 열연!
 

영화 <원스텝>은 가수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한 2NE1의 산다라박의 첫 영화 주연 작품으로 화제가 되었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기파 배우 한재석이 천재 작곡가 '지일' 역으로 출연해 세밀한 내면 연기와 함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노래 실력까지 이번 영화에서 선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영화 <스톤>(2014)으로 충무로에서 주목받은 후 최근 영화 <대립군>(2017)에 합류하여 충무로의 슈퍼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신인 배우 조동인, KBS 드라마 [TV 소설 삼생이](2013), tvN 드라마 [울지 않는 새](2015) 등의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배우 홍아름, KBS2 [드라마 스페셜-웃음실격](2016), <해적: 바다로 간 산적>(2014), <뷰티 인사이드>(2015) 등에서 인상적인 명품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을 울리고 웃겼던 배우 조달환 등의 꿀조연들의 열연은 영화를 더욱 다채롭게 꾸며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