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2007, 로맨스, 117분, 18세 관람가

제 작 : 씨네2000
제 작 : 이춘연 l 프로듀서 : 이미영
감 독 : 정윤수
각 본 : 김선미, 김 진
촬 영 : 강승기 l 조 명 : 홍승철
미 술 : 김시용 l 편 집 : 최민영
음 악 : 정재형 l 동시녹음 : 박종근
배 급 : 시네마서비스 ...more

2007년 8월 15일(수) 개봉
홈페이지 cross-scandal.com

 

출 연
유나 :: 엄정화
민재 :: 박용우
영준 :: 이동건
소여 :: 한채영


= 시놉시스 =

- 두 커플-네 남녀의 크로스 스캔들... [지금사랑]

"왜 그런 경우 있잖아요"
 

내가 그날 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 미친 짓을 했지? 그런 날 보면, 100프로 보름달 뜬 밤이라잖아요… <민재와 소여의 데이트. 홍콩 사이콩 거리에서 민재의 대사 중>

늑대인간도 변하게 만든다는 보름달이 뜬 밤, <지금사랑>의 짜릿한 연애담은 시작된다. 서울과 홍콩, 두 커플, 그들끼리만 모르게 엇갈린 네 남녀. 우연한 하룻밤 사랑이 인생을 흔들어 놓는 위험한 운명으로 변하던 그 날… 그들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알 만큼 알고, 할 만큼 해봤다던 연애.
그러나 크로스 스캔들은 상상 그 이상이다!
 

활기차고 귀엽지만 일할 땐 누구보다 열정적인 패션 컨설턴트 유나(엄정화)와 유머러스하고 다정다감한 호텔리어 민재(박용우)는 알콩달콩 친구 같은 커플! 그.러.나 연애 4년, 결혼 3년에 뜨겁기보단 편안한 생활형 부부.

여자에게 무심하고 차가운 워커홀릭 영준(이동건)과 지적인 외모와 차분한 성격의 조명 디자이너 소여(한채영)는 젊고 잘난, 남 부러울 것 없는 커플! 그.러.나 그저 남편과 아내로서만 살아가는, 설레임이라곤 없는 부부다.


세상은 다 알고, 그들만 모르게 엇갈렸다!
 

패션 컨설팅를 하기 위해 찾아온 유나와 도발적인 실랑이를 벌이게 된 영준! 낯선 홍콩에서 운명처럼 민재와 마주치는 소여! 소여는 남편 영준이나 그녀조차 몰랐던 자신의 내면을 봐주는 남자 민재에게 흔들리고, 영준은 늘 웃지만 삶이 고달픈 여자, 유나가 눈에 밟힌다. 그 밤, 뜨겁게 엇갈린 두 커플 - 네 남녀는 위험하면서도 은밀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그들은 가해자이면서, 동시에 피해자의 상황에 놓였다. 아직 그들은 서로 엇갈렸다는 걸 꿈에도 모른다. 그들의 크로스 연애…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그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감 독 : 정윤수

사랑을 아는,
사랑을 하고 있는,
그리고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묻습니다!
당신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감독은 이 영화에서 불륜에서 오는 딜레마는 극단화시키고, 언페어(unfair)는 최소화시키고 싶었다. 그래서 선택한 카드가 바로 크로스 연애! 이들 네 명의 남녀는 의도하진 않았지만 위험하게 얽히고, 가해자이면서 동시에 피해자의 상황에 놓인다. 그들만 모르고... 다 안다. 바로 딜레마의 극대화이다. 배신을 당하면서 동시에 배신을 가한다. 결국 모두 혼자가 되거나, 아무도 혼자 버려지지 않는다. 그것이 바로 언페어의 최소화이다. 그래서 감독이 던지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의 더 정확한 질문은 "지금 살고 있는 사람과 여전히 연애 중이십니까?" 이다. 뉴욕에서 영화를 익히며 세계적인 감각을 흡수한 정윤수 감독. 그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HOT한 네 배우와 함께 10년 이래 가장 솔직한 멜로 시나리오로, 짜릿한 전쟁을 끝냈다. 이제 관객들의 동감과 환호를 받을 차례다.

초반 연극인으로서 <허탕>, <택시 드리벌> 등 기획력과 높은 완성도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잇달아 무대에 올렸다. 1998년 말 그대로 기발하고 기막힌 코미디 <기막힌 사내들>로 인상적인 데뷔를 한 그는, 이후 <간첩 리철진>, <킬러들의 수다>, <아는 여자> 등을 통해 그만의 위트와 유머, 재기 발랄함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장편 이외에도 환경 영화제, 인권 영화제 등에도 활발하게 참여를 하며 그칠 새 없이 그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작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 1962년 서울 태생
- 1986년 한국 외국어 대학교 스페인어과 졸업
- 1987년 제일기획 PR국 근무
- 1992년 New School for Social Research-Media Studies/ Film Production 졸업
: 한국 CATV in New York PD. / KBS in New York 다큐멘터리 PD

[Filmography]

2007년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감독
2002년 [예스터데이] 각본/감독
1998년 [원더플 데이즈] 각본
1995년 [헤어 드레서] 각색/ 조감독
1994년 [세상 밖으로] 원안 /조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