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2019,애니메이션,97분,전체관람가

제 작 : CJ ENM, 스튜디오이크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변영규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19년 12월 19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목소리 출연


About MovieProduction note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TV, 뮤지컬, 게임, 완구, 드라마까지 섭렵하고 두 번째 극장판으로 최고 흥행 쓸 준비 완료!
짜릿하고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로 올겨울 극장가 접수한다!
 

2014년 12월 파일럿 프로그램인 [신비아파트 444호]로 첫 선을 보인 신비아파트는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2014.12.31 기준)를 기록하며 최강 파워 콘텐츠의 탄생을 알렸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정규 편성된 TV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는 2016년부터 매년 새로운 시즌을 거듭할수록 최고 시청률을 경신,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인기는 2017년 시즌1 초연을 시작으로 시즌3까지 진행된 뮤지컬로 이어졌고, 꾸준히 아동·가족 판매율 1위(인터파크 기준)를 유지하고 있다. 그 결과 뮤지컬 [NEW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열렬한 성원 속에서 2020년 2월까지 앙코르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실사 드라마, 인터랙티브 무비 등 폭넓은 콘텐츠 제작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완구, 출판, 생활용품과 같이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까지 선보여 대한민국 OSMU 산업을 이끄는 진정한 문화 콘텐츠 최강자임을 증명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신비아파트는 극장판으로도 제작되어 어린이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확인했다. 2018년 개봉한 첫 번째 극장판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67만 관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끌어낸 것. 이어 훨씬 다채로워진 캐릭터와 업그레이드된 액션, 풍성해진 모험으로 무장한 대망의 두 번째 극장판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12월 19일 극장가에 찾아와 시리즈 최고 흥행을 예고한다. 영화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 콘텐츠의 특장점인 오싹한 공포를 바탕으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흥미를 돋운다. 특히 이번 극장판에서 만날 수 있는 화려한 액션과 디테일한 설정까지 놓치지 않고 제작한 새로운 캐릭터는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전설의 괴수와 펼치는 역대급 대결과 눈을 뗄 수 없는 거대한 모험으로 올겨울 극장가를 접수할 것이다.


하늘도깨비 '주비' X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 스크린 데뷔!
콜라덕후 '주비'와 세상을 삼키려는 '요르문간드'의 첫 등장으로 역대급 재미 보장!
 

신비아파트에서 태어난 도깨비 '신비'는 444호로 이사 온 '하리', '두리' 남매를 만나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귀신들의 원한을 풀어주고, 악귀에 맞서 싸우는 등 오싹한 모험을 함께했다. 그리고 첫 번째 극장판에서는 조선시대에 태어난 금빛 도깨비 '금비'가 새롭게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하리', '두리' 남매와 '신비'가 숲 속에 숨겨져 있던 비밀의 동굴에 휩쓸려 1996년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만난 '금비'. 그는 전매특허 사투리와 마을을 수호하는 시간 요술 능력, 아는 것도 많은 똑똑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 등장 이후 극장판과 TV 시리즈를 통해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는 사상 최초로 하늘도깨비가 등장해 도깨비 세계관의 무한 확장을 예고한다. 땅도깨비인 '신비', '금비'와 달리 요술로 감춰진 하늘마루에 살고 있는 '주비'는 하늘도깨비들의 왕자님이다. 그는 '요르문간드'에게 쫓겨 도망치던 중 비행기 날개에 불시착해 해외로 가족여행을 가던 '하리'와 '두리'에 의해 구조된다. 꿀벌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엉덩이와 날개, 비행 고글을 쓴 생김새는 물론, 저주에 걸려 말을 못하게 됐지만 목소리를 되찾은 후의 근엄한 반전 매력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예정이다. 더욱이 '두리'와의 케미가 압권인데, 콜라를 차지하기 위해 투닥거리지만 나중에는 상대의 비밀 신호를 간파해 위기를 돌파하는 환상적인 콤비플레이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번 모험에 위기를 몰고 올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의 등장도 눈여겨볼 만하다. 무시무시한 뱀의 형상을 한 압도적 비주얼과 하늘마루를 순식간에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리는 파괴력을 자랑하는 것. 석유 시추 작업 도중 바닷속 깊숙이 묻혀 있던 관이 깨지면서 봉인이 풀린 '요르문간드'는 세상을 지배하려는 야욕으로 강력한 힘의 원천인 오르를 되찾기 위해 나서고, 인간과 도깨비들을 향해 무자비한 공격을 서슴지 않는다. 여기에 그의 부하들인 '스큐트'는 자유자재로 외형을 바꾸는 능력으로 사람들을 교란시킨 후 섬뜩한 본래의 모습을 드러내면서 공격을 퍼부어 비행기를 추락시키려 한다. 압도적인 파워뿐 아니라 '하리'와 '두리'를 함정에 빠뜨리는 계략까지 꾸며내 그 어느 때보다도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처럼 하늘도깨비 '주비'와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가 새롭게 합류한 예측불허의 모험은 역대급 재미를 담보한다.


사상 최초로 하늘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
창공의 퇴마사 '강림'과 하늘의 수호신 '가루다'의 아찔한 액션을 만끽하라!
 

이번 극장판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는 사상 최초로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싹한 모험을 그려낸다. 먼저 '하리'의 아빠 '구인남'은 겨울방학을 맞아 고소공포증까지 이겨내며 가족과의 첫 해외여행을 계획한다. 그렇게 떠난 비행기 안에서 하늘도깨비 '주비'를 만나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위협해오는 '스큐트'들로부터 위험에 빠진 '주비'를 돕고 비행기를 구해야하는 절체절명의 상황에 놓이며 본격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추락 위험에 처한 비행기 조종대를 잡은 '하리'의 아빠와 '금비'의 비행기 액션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전할 것이다. 여기에 '요르문간드'에 맞선 메인 스테이지는 하늘마루다. 바로 '주비'와의 인연이 하늘도깨비들이 살고 있는 하늘마루를 지키기 위한 모험으로 연결되며 자연스레 하늘로 무대를 확장한 것. 하늘도깨비들의 터전을 파괴하고 자신의 힘을 되찾으려는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선 하늘 위 액션은 '하리', '두리' 남매와 '강림', '가루다'를 비롯해 '신비', '주비'까지 합세한 총공전을 예고하고 있어 이번 극장판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하늘의 수호신 '가루다'와 그의 선택을 받아 창공의 퇴마사로 거듭나는 신비주의 소년 '강림'의 단계별 액션 또한 주목할 만하다. '요르문간드'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함께 맞서 싸울 최적의 인물을 찾던 '가루다'는 '강림'의 주변을 맴돌며 지켜본다. 이후 하늘 위로 날아가 '강림'을 떨어뜨리기도 하고, 맞대결을 통해 정면승부를 펼치며 '강림'의 능력을 깨어나게 한다. 기회를 준다면 목숨을 바쳐 싸우겠다는 다짐과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보여준 '강림'은 비로소 '가루다'에게 인정을 받는다. 이후 둘은 최고의 합을 자랑하는데, 무리지어 공격하는 '스큐트' 떼들과의 접전에서 '가루다'는 '강림'의 부름에 한 번에 날아오는 것부터 하늘 위로 마법진을 펼쳐 공격의 발판을 마련하는 등 완벽한 파트너쉽을 선보인다. 특히 엄청난 속도로 날아와 '하리'네 가족이 탄 비행기를 위기에서 구하는가 하면, '요르문간드'를 향해 쉴 틈 없는 공격을 퍼부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고공 액션을 완성시켰다. 이처럼 하늘이라는 드넓은 공간을 배경으로 시원하고 아찔한 창공 액션을 보여줄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더욱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모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