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 앤 리얼리티 Fiction & Other Realities
 


2018, 한국/미국, 감성뮤직버스터
83분, 12세 관람가

제 작 : 보더리스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빅 포니, 스티브 리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스튜디오보난자 ...more

2020년 12월 23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바비 :: 바비 최
이나 :: 임화영


= 시놉시스 =

- 감성뮤직버스터... [뮤직 앤 리얼리티]

"나의 노래는 너를 만나 현실이 된다"
  뉴욕에서 태어나고 자란 한국계 바비는 싱어송라이터이지만 현실은 그저 고달픈 직장인. 한국에 갈 수 있다는 얘기에 직장도 그만 두고 친구 빌리가 속한 밴드의 로드 매니저가 되어 함께 월드투어를 떠난다. 마침내 대한민국 서울에 도착하고, 아버지의 오래된 사진 속 장소인 홍대에서 버스킹을 하는 이나의 노래를 듣는다.

바비는 이나에게 부탁해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다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함께 노래하면서 늘 찾아 다녔던 정체성을 깨닫고 한국에 남는다. 이나와의 밴드가 안정적인 공연까지 약속 받고 감정적인 교류까지 느꼈다 생각하는 사이, 갑자기 이나는 설명도 없이 떠나겠다고 하는데…

나의 노래는 리얼리티, 나의 현실은 너를 향한 마음.

 


 

감 독 : 빅 포니 (바비 최)

빅 포니는 뉴욕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다. 14살 무렵 가족이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한 후 혼자 뉴욕에 남아 뉴욕공연예술학교에서 학업을 계속하며 음악을 만들었다. 2011년부터 한국에 거주하며, TV 와 라디오에 출연하고 공연을 해왔다. < Fiction & Other Realities >는 그의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감 독 : 스티브 리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스티브 리는 샌프란시스코주립대학 에서 아시아 미국학을 공부하였으며, 현재는 한국에서 루미너스 프로덕션의 대표이자 감독, 프로듀서로 재직중이다. 그의 장편 데뷔작 <돌아오는 길> 은 2011년에 한국에서 개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