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r.로빈 꼬시기
 


2006, 로맨틱 코미디, 107분
12세 관람가

제 작 : 싸이더스FNH
제 작 : 차승재 l 프로듀서 : 임지영
감 독 : 김상우
원 작 : 이현수 l 각 본 : 김선미
촬 영 : 권혁준 l 조 명 : 유영종
미 술 : 송혜진 l 편 집 : 최민영
음 악 : 정재형 l 동시녹음 : 한철희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06년 12월 7일(목) 개봉
홈페이지 www.mrrobin.co.kr

 

출 연
민준 : 엄정화
로빈 헤이든 : 다니엘 헤니
제니퍼 : Holy Karrol Clark
민준의 부 : 김기현
민준의 모 : 오미연


= 시놉시스 =

-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의 마지막 연애목표... [Mr.로빈 꼬시기]


매력은 A+, 연애실력 F의 그녀, 최강의 상대를 만나다!
 

외국계 M&A회사에 근무하는 민준(엄정화 분), 늘 앞서가는 패션과 쿨한 성격으로 일과 사랑에서 모두 성공한 매력녀. 그런 그녀가 남자친구와의 멋진 휴가를 기대하며 도착한 홍콩에서 처절히 바람을 맞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밀고 당기는 연애 타이밍을 못 맞추는 연애성공률 '제로'의 안타까운 기록보유자. 실연의 여운도 잠시, 출근 날 아침 어이없는 교통사고를 내고만다. 상대는 바로 럭셔리 슈트 차림의 로빈 헤이든(다니엘 헤니 분). 민준은 차 수리비를 요구하는 그에게서 도망가려 갖은 잔꾀를 부리나 그녀보다 한 수 위인 로빈, 단숨에 핸드폰 카메라로 증거확보를 하고는 유유히 사라진다.


그녀의 마지막 연애목표, 퍼펙트 가이에 도전하다!
 

뭔가 찜찜하고 억울한 민준, 그런 그녀 앞에 다시 나타난 이 퍼펙트 가이, 바로 그녀 회사에 새로 부임한 CEO!! 외국인이면 어떠랴? 하버드대 로스쿨에 MBA출신, 5개 국어에 능통한 수재의 M&A전문가, 게다가 조각 같은 8등신 몸매에 영화배우 뺨 치는 수려한 외모까지 여직원들은 전격 작업모드에 돌입하나 첫만남부터 꼬인 민준, 그를 피하려 하지만 새 프로젝트의 어시스턴트로 기용되어 사사건건 태클이 걸리고 만다. 잘난 그남자, 그녀의 어설픈 연애테크닉을 비웃으며 던진 한마디"어디 나부터 한번 꼬셔보시지?" 완전 자존심 상한 민준, 그녀의 참을성은 한계에 다다르고 그녀의 야심찬 프로젝트는 이렇게 시작된다.

 

 

감 독 : 김상우

한국의 '워킹타이틀'을 꿈꾼다!!

2006년 한국영화계에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야심찬 프로젝트 'Mr.로빈 꼬시기'의 연출을 맡은 신예감독 김상우. 영국에서 영화를 공부한 그는 기존의 한국적 로맨틱 코미디와는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를 지향한다. <노팅힐>과 같은 따뜻함과 <러브 액츄얼리>같은 새로움으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평범속에 숨은 감동을 전할 로맨틱 코미디로 우리 앞에 서게 될 'Mr.로빈 꼬시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들과의 교감과 그가 꿈꾸는 사랑이 영화적 패기와 야망으로 고스란히 스크린에 투영될 것이다.

- 미상

[Filmography]

2006년 [Mr.로빈 꼬시기] 감독
1999년 [해피엔드] 조감독
1998년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조감독
1997년 단편 [8월 (August)]- 연출' 코닥 촬영상, 금관영화제 장려상 수상
1996년 영국국제영화학교 LIFS 졸업작품 [Oil & Water] 조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