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r.로빈 꼬시기
 


2006, 로맨틱 코미디, 107분
12세 관람가

제 작 : 싸이더스FNH
제 작 : 차승재 l 프로듀서 : 임지영
감 독 : 김상우
원 작 : 이현수 l 각 본 : 김선미
촬 영 : 권혁준 l 조 명 : 유영종
미 술 : 송혜진 l 편 집 : 최민영
음 악 : 정재형 l 동시녹음 : 한철희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06년 12월 7일(목) 개봉
홈페이지 www.mrrobin.co.kr

 

출 연
민준 : 엄정화
로빈 헤이든 : 다니엘 헤니
제니퍼 : Holy Karrol Clark
민준의 부 : 김기현
민준의 모 : 오미연


About MovieProduction NoteInterview


-> 순제작비 : 30억원
-> 크랭크인 : 2006년 5월 17일 l 크랭크업 : 2006년 9월 10일

최고의 연기파 배우 엄정화, 스크린 첫 도전 다니엘 헤니
2006 대한민국 최고의 로맨틱 커플로 재탄생!!
 

<오로라 공주>로 부산영평상 여우주연상,<호로비츠를 위하여>로 MBC 대한민국 영화대상 여우주연상 후보로 당당히 올라 명실상부 연기파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 엄정화. 그녀의 식을 줄 모르는 연기 열정으로 또 하나의 화제의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켰다. 이번에는 매력은 A+지만 연애실력만큼은 F인 커리어우먼 민준역할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자리를 확고히 하려 한다.

또한 대한민국 전역을 로맨틱 무드로 뒤덮었던 다니엘 헤니. 드디어 그가 스크린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기존의 젠틀한 분위기에 이번엔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회사CEO 로빈으로 분하여 살짝 엿보이는 플레이보이 기질까지 더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또 한번 뒤흔들 예정. 이 시대 모든 남녀가 꿈꾸는 만남 그리고 사랑을, 현존하는 최고의 매력남과 매력녀의 연기결합으로 다시 보게 될 것이다.


외국인과의 사랑을 그린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
대한민국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Mr.로빈 꼬시기'는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외국인과 사랑하기'라는 색다른 소재를 가미하며 시작된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 세계불변의 테마인 로맨스를 소재로 트렌디한 감각과 등장인물, 캐릭터의 직업 그리고 캐스팅, 사랑에 대한 주관까지, 여느 로맨틱 코미디와는 확실히 차별화 된 출발을 보인다. 외국인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과감한 시도와 코미디 장르로는 드물게 홍콩 로케이션 촬영을 감행한데다 보수적인 연애관을 탈피하고 여성캐릭터가 적극적으로 주도하는 글로벌한 연애관을 반영하여 보다 세련된 사랑이야기를 한껏 표현할 예정이다. 국제화, 세계화된 도시 속에서 주인공들이 찾아가는 진정한 사랑을 보여줄 본격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 [Mr.로빈 꼬시기]. 2006년 겨울, 한국영화 로맨틱 코미디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이다.


다니엘 헤니의 음색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영화음악 탄생!
이 보다 더 달콤하고 로맨틱할 순 없다!! "Kissing Me!"
 

로맨틱 코미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영화음악! 그 노래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고 마치 주인공이 된 듯 빠져들던 영화들이 있다. 영화 'Mr.로빈 꼬시기'의 음악은 <중독>, <오로라 공주>의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진 정재형 음악감독이 맡았다. 그가 작사작곡한 메인 테마곡 'Kissing Me!'는 리드미컬한 스윙재즈곡으로 특히 다니엘 헤니가 직접 노래를 불러 더욱 화제! 그의 부드러운 저음과 어울려 영화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뉴욕에서 현지세션들이 빅밴드로 직접 녹음까지 세심한 공정을 거쳤으며 '클래지콰이'의 알렉스가 듀엣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게다가 엄정화의 상큼한 피쳐링이 더해져 근사한 타이틀곡 완성으로, 오리지널 스코어로는 드물게 완성도 높은 영화음악이 탄생해 한국 영화음악계에 크나큰 반향을 일으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