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정기2 ...몽정기
 


2005, 코미디/성장 드라마, 103분
15세 관람가

제 작 : MK PICTURES
제 작 : 최진화, 이은
감 독 : 정초신 l 각 본 : 박채운
촬 영 : 서정민 l 조 명 : 조성각
미 술 : 이대훈 l 편 집 : 남나영
음 악 : 이영호 l 동시녹음 : 윤해진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05년 1월 13일(목) 개봉
홈페이지 mkbuffalo.com/mong2

 

출 연
오성은(고2) : 강은비
강봉구(교생) : 이지훈
방수연(고2) : 전혜빈
김미숙(고2) : 박슬기
백세미(고2) : 신주아
지석구(고2) : 전재형


= 시놉시스 =

- 키스, 섹스, 남자... 알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소녀들의 은밀하고 발칙한.... [몽정기2]


17살 순진한(?) 고딩 소녀들 앞에 완벽한 이상형이 떴다!
  성(性)에 대해 생기초도 모르는 오성은, 그래도 셋 중에 가장 많이 아는 방수연, 아는 듯 모르는 듯 속을 알 수 없는 김미숙. 이들 3인방은 누구도 확실하게 이야기해 주지 않고, 어디서도 화끈하게 보여주지 않는 것들(?)에 대한 야릇한 호기심에 목말라 있다.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이 성적 호기심이 여고 3인방의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고 있을 때, 그녀들 눈앞에 최상의 작업모드와 왕뽀대를 자랑하는 교생 강봉구가 나타난다.

소녀들의 발칙한 섹시(!) 도발, 봉구씨 녹이기!!
 

소녀들의 이 야릇한 호기심을 해결해 줄 '운명의 남자'로 점 찍힌 교생 봉구씨는 순식간에 그녀들의 직접 관찰(?), 실험(?) 대상이 된다.


쎄끈한 교생 봉구씨를 사로잡아라!
 

봉구씨를 사로잡기 위해 호기심 3인방은 '뽕브라 하고 냅다 달려들기', '귀에 신음소리 내기', '교복 치마 7단 접기', '봉구씨 거시기 훔쳐보기' 등 나름 고난이도 섹시 테크닉을 총동원해 도발을 펼쳐보지만 어찌된 일인지 봉구씨는 꿈쩍도 안한다.


이판사판 덮치기다!
 

게다가 얼짱몸짱(=왕재수) 여고생 탤런트 백세미까지 봉구씨를 찜하면서 상황은 더 꼬여만 간다. 그녀들이 아무리 도발해도 먹히지 않았던 그이지만, 백세미의 '수업시간에 교복 단추 풀어헤치기', '팔짱 끼는 척 가슴 문지르기', '아이스크림 핥아먹기' 등의 섹시 도발에는 꺼뻑 꺼뻑 넘아가다니!!. 더군다나 불여우 백세미는 대놓고 성은에게 아직 초경도 못한 어린애라고 놀리기까지.

질 수 없다! 마지막 수단, 이젠 봉구씨 덮치기다!




 

감독 _ 정초신

재기발랄한 유머와 재치,
그리고 대중적인 흥행감각을 지닌 <몽정기> 시리즈 감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뉴욕대학교 영화매체학 석사과정을 거쳐 남가주대학교 영화제작학과를 차례로 마친 정초신 감독은 영화감독으로 데뷔하기 전 <귀천도>, <엑스트라>, <퇴마록> 등의 영화 프로듀서로 먼저 이름을 알렸다.

첫번째 감독 데뷔작 <자카르타>는 시나리오와 연출까지 총 6년이란 시간을 걸려 완성한 작품으로 상업적 완성도와 흥행 성공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소년들의 성적 호기심을 황당하고 기발하게 그린 <몽정기>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중의 심리를 자극하며 상업영화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감독, 영화 프로듀서, 영화제 프로그래머, 대학 강사, 조단역 배우 등 화려한 이력만큼이나 무궁무진한 영화적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는 정초신 감독. 그는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다뤄지는 소녀들의 성적 호기심에 관한 영화이기에 신호탄이 된다는 부담감도 있지만, 그래서 자랑스럽기도 하다."라고 연출 소감을 밝혔다.

- 1962년생. 1989년 한양대 연극영화과 졸업.
- 1991년 NYU 영화매체학과 졸업. 1994년 USC 영화제작학과 졸업.
- 1999년~2001년 부천국제영화제 프로그래머 역임

[FILMOGRAPHY]

2005년 [몽정기2] 감독
2003년 [남남북녀] 각본/감독
2002년 [몽정기] 감독
2000년 [자카르타] 각본/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