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의주도 미스신
 


2007, 로맨틱 코미디, 108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싸이더스FNH, 로드픽쳐스
제 작 : 차승재 l 프로듀서 : 최선중
감 독 : 박용집 l 각 본 : 박은영
촬 영 : 김학수 l 조 명 : 서정달
미 술 : 민정기 l 편 집 : 박곡지
음 악 : 조영욱 l 동시녹음 : 정 군
배 급 : 싸이더스FNH ...more

2007년 12월 18일(화) 개봉
홈페이지 www.missshin.co.kr

 

출 연
신미수 :: 한예슬
버터 재벌 3세 :: 권오중
순정파 고시생 :: 김인권
섹시 애교남 :: 손호영
사사건건 안티맨 :: 이종혁


= 시놉시스 =

- 한예슬식 남자고르기 프로젝트!... [용의주도 미스신]

찍고, 찍고, 또~ 찍는 미스신의 용의주도한 남자쇼핑비법을 소개합니다~!

1단계 _ 일단,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 찜(?)하라.
 

화려한 미모와, 착한 몸매, 게다가 잘 나가는 광고대행사의 AE라는 직함까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이 시대 최고의 완소녀 신미수. 그녀가 몸소 보여주는 연애비법 제1단계는 바로, 오픈 마인드! 최대한 많은 후보자를 거느린 채 일단, 어떤 상대와도 가능성(?)을 열어놓고 지내며 천천히 골라야 한다는 게 그녀의 작업원칙! 그런만큼, 그녀의 남자쇼핑 리스트엔 재벌 3세부터 고시생, 섹시한 연하남까지 다양한 남자들이 구비(?)되어있다. 하지만, 이렇게 용의주도한 미스신 앞에, 사사건건 태클을 거는 안티남이 나타났으니…속은 뒤집히지만 뭐, 모.든.가.능.성.(?)이 이 녀석에게도 예외는 아니겠지? 일단 안티남까지 쇼핑리스트에 추가~!


2단계 _ 진짜 괜찮은 놈인지 간을 보라~!
 

돌다리도 두들겨 봐야한다고 하지 않았던가!
아무리 외모나 재력, 능력, 비젼이 좋더라도 재고, 또 재어야 후회가 없다. 줄 듯 안주는(?) 고도의 테크닉으로 수많은 남성들을 울리던 그녀의 데이트 목적은 오로지 '간보기!'


3단계 _ 위기의 순간, 진품(?)은 정체를 드러낸다. 반품은 힘드니 제대로 고를 것~!
 

가장 결정적인 순간, 인간은 본성을 드러낸다. 이건, 연애에서도 마찬가지! 엄청난 용의주도함으로 늘 상상을 초월하던 양다리, 아니 다(多)다리의 달인인 미스신이지만, 그녀에게도 위기는 찾아온다.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그녀의 쇼핑리스트 속 남자들의 예상치 못한 반격으로 패닉상태에 빠진 미스신에게 엎친데 덮친격으로 그녀의 문어발 연애마저 꼬리 잡히기 시작하는데…

하지만 이런 때 영원한 충성심으로 무장한 채 그녀를 위기에서 구출, 그녀의 맘을 흡족케하는 남자가 바로 진품~!!!
A/S도, 반품도 없는 "연애의 세계"에서 그녀가 고른 남자는 과연 누구일까…?!

 

 

감 독 : 박용집

재기발랄함으로 승부한다!

2005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공모전 우수당선작으로 선정된 <용의주도 미스신>은 재기발랄한 스토리와 신선하고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시나리오였다. 이 시나리오에 반한 박용집 감독은 싸이더스FNH의 연출 제안을 받아들여 각색과 연출을 병행,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켰다. 마치 옆집에 사는 여자에게 있을법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에 마음이 끌렸다는 그는, '신미수'라는 캐릭터를 통해 요즘 된장녀를 꼬집고 싶기도 했고, 또한 국내외 적으로 열풍인 '칙릿'소설들이 한국에서는 아직 제대로 영화화 되지 않았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선뜻 연출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아도취로 시작해 자가당착에 빠지고 결국 자아성찰을 이루게 되는' 신미수라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리기 위해 애썼다는 박용집 감독의 연출력이 자못 기대된다.

- 2001년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FILMOGRAPHY]

2007년 [용의주도 미스신] 연출
2004년 [아라한-장풍대작전] 조감독
2002년 [블루] 연출부/시나리오 각색, [2424] 연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