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씽: 사라진 여자 MISSING
 


2016, 감성 미스터리, 100분
15세관람가

제 작 : 다이스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이언희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메가박스㈜플러스엠 ...more

2016년 11월 30일(수) 개봉
facebook.com/megabox.plusm

 

출 연
지선 :: 엄지원
한매 :: 공효진
현익 :: 박해준
박형사 :: 김희원


= 시놉시스 =

- 2016 감성 미스터리... [미씽]

천사 같던 그녀의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거짓보다 더 무서운 진실
그녀를 찾아야만 한다.
  이혼 후 육아와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 '지선'은 헌신적으로 딸을 돌봐주는 보모 '한매'가 있어 늘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지선'은 보모 '한매'와 딸 '다은'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을 알게 된다. '지선'은 뒤늦게 경찰과 가족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고, 오히려 양육권 소송 중 일으킨 자작극으로 의심한다.

결국 홀로 '한매'의 흔적을 추적하던 '지선'은 집 앞을 서성이는 정체불명의 남자와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증언들로 더욱 혼란에 빠지게 되고, 그녀의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이름, 나이, 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5일간의 가슴 시린 추적이 시작된다.

 

 

감 독 : 이언희

"그녀들과 우리는 다르지 않다.
그녀들이 겪는 모든 딜레마는 결국 우리의 딜레마이다"

시한부 인생을 사는 여고생과 대학생의 사랑을 그린 감성 멜로 <…ing>로 데뷔한 이언희 감독은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심리묘사와 서정적인 영상미로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차기작 <어깨너머의 연인> 역시 30대 여성 두 명의 평범한 일상을 솔직하고 세밀하게 통찰하며 인물의 심리를 스크린에 투영시킨 정교한 연출로 또 한 번 평단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올 가을, 이언희 감독은 자신의 강점인 섬세한 감성에 정교한 드라마를 덧댄 감성 미스터리 신작 <미씽: 사라진 여자>로 반가운 컴백을 알려왔다. 가혹한 시련에 처한 두 캐릭터의 감정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이언희 감독은, 나와 다른 그녀들의 고통이 결국 우리 자신이 겪고 있는 것과 같다는 것을 역설적으로 보여주며 공감을 극대화 한다. 충격적인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세련되면서도 서늘한 감성을 더해 새로운 웰메이드 감성 미스터리를 탄생시킨 이언희 감독의 연출력이 빛나는 <미씽: 사라진 여자>. 관객들로 하여금 다시 한번 주변을 되돌아 보고, 자신의 삶을 곱씹게 하는 진한 여운을 남길 것이다.

[Filmography]

2016년 [미씽: 사라진 여자]
2007년 [어깨너머의 연인]
2003년 […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