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성년 Another Child
 


2019, 드라마, 96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 레드피터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윤석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쇼박스 ...more

2019년 4월 11일(목) 개봉
facebook.com/Showbox.Movie

 

출 연
영주 :: 염정아
미희 :: 김소진
주리 :: 김혜준
윤아 : 박세진
대원 : 김윤석


= 시놉시스 =

- 김윤석 감독 첫 연출작... [미성년]

"알아? 어떻게 모르냐. 배가 불러오는데..."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그 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 동안 감춰왔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해 버리고, 이를 본 주리는 멘붕에 빠지게 되는데…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감 독 : 김윤석

섬세한 연출가로 변신한 '감독' 김윤석

배우 김윤석이 영화 <미성년>을 통해 감독으로 스크린을 찾는다. 첫 작품인 만큼 시나리오 단계부터 신중을 기울인 김윤석 감독은 영화계에서 다져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촬영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 모든 배우가 집중해서 연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김윤석 감독은 매 촬영마다 배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며 한 씬, 한 씬을 빚어냈다.

이에 대해 염정아는 "배우 입장에서 현장을 배려해 주셔서 편하게 촬영했다"고, 김소진은 "어떤 이야기든 귀담아 들어 주셔서 정말 섬세한 연출가라고 생각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윤석 감독은 "좋은 배우들, 좋은 스탭들과 함께 한 편의 영화를 만들어가고, 이것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게 형상화되거나 그들과 소통이 잘 전달되고 있다고 생각될 때 오는 기쁨은 그 어느 것에도 비견할 수 없을 만큼 크다. 작품에 완벽하게 몰입해서 영화를 완성시켜준 배우와 스탭들에게 항상 고맙다"며 첫 작품을 연출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배우들의 응원과 지지 속에 <미성년>을 완성시킨 김윤석 감독은 한 사건을 마주한 다섯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통해 입체적으로 그려내 관객에게 특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Filmography]

2019년 [미성년]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