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특공대X
 


2018, 애니메이션, 67분
전체 관람가

제 작 : 미상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이영준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삼지애니메이션 ...more

2018년 3월 22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목소리 출연
엄상현(볼트), 전태열(새미)
이소영(루시), 신용우(맥스)


= 시놉시스 =

- 외계 군단에 맞서 지구를 지켜라! [미니특공대X]

인류를 위협하는 외계 군단에 맞선 전설의 히어로의 활약이 시작된다!
  놀라운 스피드의 소유자 '볼트'부터
천하장사 파워 '맥스', 최고의 점프력 '새미', 철통방어 '루시'까지
'맹수 파워'로 한층 더 강력해진 최강의 전사 미니특공대는
신입 원숭이 대원 '재키'가 합류해 활기를 더해가던 중,
외계 군단이 동물 세계를 넘어 지구까지 혼란에 빠뜨리기 시작하는데...

과연, 미니특공대는 더욱 강력해진 외계 군단에 맞서 위기에 처한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

 

 

감 독 : 이영준

"귀여운 동물들의 코믹한 일상과 지구를 위험에 빠뜨리는 외계 군단에 맞선 미니특공대의 화려한 액션이 이번 작품의 관전포인트!"

2015년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을 통해 힘없는 동물을 괴롭히는 악당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미니특공대'의 활약을 담아내며, 새로운 히어로 어드벤처의 탄생을 알린 이영준 감독. 귀여운 동물의 비주얼에 전대물을 더해 국가대표 레전드 히어로를 탄생시켰다. 또한, 진심과 우정, 행복 등으로 따뜻한 메시지를 선사한 이영준 감독은 2년 만에 <미니특공대X>로 국내 관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새로운 악당의 습격>(2015)과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영웅의 탄생>(2016)에 이어 이번 <미니특공대X>에서도 연출을 맡게 된 그는 더욱 탄탄한 전개와, 다양한 에피소드,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동물 주인공들이 인간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더 넓어진 세계관과 강력해진 파워들을 그려내고자 했다. 미니특공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인간을 불행 에너지로 물들이는 외계 군단과의 대결을 흥미롭게 풀어내는데 성공,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 것. 여기에 감독이 빚어낸 스토리텔링과 따뜻한 메시지는 가족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기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최정예 요원 볼트, 새미, 맥스, 루시의 환상적인 케미와 우정 또한 놓치지 않아 훈훈함을 더했다. 지금껏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스토리로 돌아온 <미니특공대X>는 이영준 감독만의 따뜻하고 유쾌한 시선과 독보적인 연출력이 더해진 히어로 어드벤처로 다시 한번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Filmography]

<미니특공대X>(2018),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2017), <부릉! 부릉! 브루미즈: 스피더의 모험 일기>(2016), <파워배틀 와치카 미니카 배틀리그: 불꽃의 질주>(2016),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영웅의 탄생>(2016),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2015),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2012), <이상한 가족>(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