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2020,애니메이션,80분,전체관람가

제 작 : 애니투아트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정윤철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more

2020년 9월 17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목소리 연기


About MovieProduction note


한국콘텐츠진흥원 '2007우수파일럿제작지원' 선정
중소기업진흥공단 '2015 프로젝트금융형대출투자사업' 공모 1위
영화진흥위원회 '2015 국제공동제작기획개발지원사업' 선정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 가족용애니메이션 제작지원사업' 선정
2017 아시아-EU 카툰네트워크 SK broadband Awards
2018 Cartoon Movie 아시아 기업 최초 초청 (프랑스 보르도)
영화진흥위원회 '2020 애니메이션 영화 개봉지원사업' 선정

국산 창작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도전!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과 K-POP의 신선한 만남 눈길!
 

올가을 단 하나의 K-POP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밤마다 남몰래 궁궐 밖으로 나가는 호기심 많은 '리아' 공주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소년 '테오'를 만나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국내 제작진과 글로벌 시나리오 그룹이 만나 탄생된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2017년 아시아-EU 카툰네트워크 최우수 프로젝트에 선정되었고, 2018년 프랑스에서 개최된 Cartoon-Movie에 아시아 기업 최초로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Cartoon-Movie는 매년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애니메이션 대표 행사로, 41개국 이상의 해외 기업들이 참여해 각국의 애니메이션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그 의미가 깊다.

'로미오와 줄리엣'을 모티브로 동양적인 정서를 담아낸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K-POP과 마술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험과 사랑, 따뜻한 가족애까지 담은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OST에는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태일을 비롯해 이기찬, 모세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 참여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정윤철 감독은 "공주의 판타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내 딸이 용기 있는 아이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밝혀, 올가을 국산 창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대표 베테랑 성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믿고 보는 완성도! 초특급 지원 사격 눈길!
 

K-POP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에 남도형, 박지윤, 그리고 장광까지 이름만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베테랑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사실이 알려지며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주인공 '리아 공주'에는 천만 관객을 달성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겨울왕국> '안나'의 목소리 연기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성우 박지윤이 참여했다. 발랄하면서도 활기찬 목소리로 연기, 캐릭터의 특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런 '리아 공주'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줄 마술 소년 '테오' 역에는 성우 남도형이 맡았다. 남도형은 <레이디 버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등 국내외 애니메이션은 물론 블록버스터 우리말 더빙까지 맡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성우이다. 리아 공주를 응원하는 조력자이자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기를 좋아하는 소년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어서, 성우 박지윤과의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도가니>로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준 것은 물론 <라이온 킹>, <슈렉> 등 목소리 연기를 맡으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성우 및 배우 장광이 '스탄 장군' 역을 맡았다. 이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성우진이 합세한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높은 완성도는 물론 재미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믿고 듣는 베테랑 성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영화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목소리 연기의 진가를 보여주며 신뢰도와 완성도 모두 갖춘 애니메이션으로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재미에 감동까지!
전 세대 공감 100% 메시지 눈길!
 

다채로운 볼거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을 예고한 K-POP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가 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따뜻한 메시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의 주인공 '리아' 공주는 어린 시절 어머니를 사고로 잃은 후, 웃는 방법을 잊어버린다. 이후, '스탄' 장군을 비롯해 우연히 만난 마술 소년 '테오'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얻고, 잃어버린 자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게 된다. 이처럼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리아' 공주의 모험을 통해 "사랑, 갈등, 용서 등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리아' 공주와 '테오'가 하나가 되어 부르는 노래는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특별한 마술을 선사한다.

이처럼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웃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는 물론 한국적 정서가 가득 담긴 분위기, 그리고 매력만점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신비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