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천자문 - 대마왕의 부활을 막아라
 


2010,애니메이션,86분,전체관람가

제 작 : 디엔에이 프로덕션
제작 프로듀서 : 김수연
감 독 : 윤영기
원화/레이아웃 : 김창수
시나리오 : 선지연, 오정은
캐릭터디자인&작화감독 : 강원영
미 술 : 신태섭 l 음 악 : 양광섭
촬 영 : 김수경 l 편 집 : 김영호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10년 8월 19일(목) 개봉
cafe.naver.com/magichunja

 

목소리 출연


= 시놉시스 =

- 신나는 마법의 모험속으로! [마법천자문]

마법천자패에 새겨야 하는 5가지 한자를 찾아라!
  勇[용]
혼세마왕이 화과산에 들이닥쳤다! 강력한 한자마법으로 마법천자문 한자조각을 내놓으라며 선전포고를 하는 그에게 대항하기 위해 손오공은 용기를 내 한자 마법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忍[인]
한자마법을 익히기 위해 보리선원에 입단한 손오공은 놀고 싶은 것도, 자고 싶은 것도, 반말하는 것도 참아야 한다!

學[학]
삼장에게 늘 뒤지기만 하던 손오공은 화과산의 부두목이 위기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고 열심히 공부해 일취월장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돈돈마저 혼세마왕에게 붙잡히게 되는데...

信[신]
돈돈을 구하기 위해서 삼장과 손오공은 힘을 합치고 자신이 버려졌다고 믿었던 돈돈은 두 친구의 의리를 보고 다시 서로를 믿기 시작한다!

우[友]
돈돈을 구했지만, 모든 한자를 거의 다 모은 혼세마왕의 힘은 더욱 강해지고 손오공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최후의 결전을 펼치게 되는데….

과연 손오공은 한자마법을 모두 깨우치고
5가지 주요 한자를 모아 혼세마왕을 물리칠 수 있을까?

 

 

감 독 : 윤영기

"검증된 컨텐츠와 국내 기술력의 결합을 통해 완성된 <마법천자문>은
한국 애니메이션에 희망이 되는 작품이 될 것이다."

1993년 미국에서 TV애니메이션 작업을 시작으로 업계에 뛰어든 윤영기 감독은 TV와 영화 쪽에 오랜 경력을 가진 베테랑이다. 미국에서 <배트맨>,<엑스맨>,<이온플럭스> TV애니메이션 및 CF등의 레이아웃과 애니메이션을 담당한 윤영기 감독은 2003년 극장판 <원더풀 데이즈>에 참여하면서 국내 경력을 쌓기 시작한다.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 <원더풀 데이즈>와 극장판 <아치와 씨팍>등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작업을 통해 아직 미국과 일본처럼 활성화되지 않은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의미 있는 작업을 한 윤영기 감독은 최근 온라인 게임 '테일즈 위버' 등의 애니메이션 작업에도 참여했다. 영화 <마법천자문>은 그가 총 연출을 맡은 첫 작품으로 기획부터 스토리, 캐릭터의 방향 및 비주얼 컨셉까지 총 관리하며 수많은 스탭들을 이끌며 <마법천자문>을 기획력 있고 재미를 갖춘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완성시켰다.

- 미상

[Filmography]

1993년~1996년 미국 TV애니메이션 <이온플럭스> <배트맨> <엑스맨> 등 레이아웃, 원화
1998년 미국 TV 애니메이션 <고질라> 오프닝 애니메이션 담당(소니 스튜디오)
1999년~2000년 미국 TV애니메이션 <엑스맨> 스토리보드(필름로만 스튜디오)
1999년 미국 혼다 자동차 CF 레이아웃,애니메이션 (ACME Filmworks)
2000년~2003년 극장판 <원더풀 데이즈> 애니메이션 감독, 스토리보드, 캐릭터디자인(틴하우스)
2003년 미국 <아바타> 파일럿필름 디자인, 애니메이션 감독(니켈로디언, 틴하우스)
2003년 SF전 'Soul of the future' , 일러스트 "Plug in the future" 전시 (서울시립미술관) 2003년 극영화 <내츄럴 시티> 오프닝의 배경디자인,로봇 디자인
2004년 미국 DVD 애니메이션 <리딕 : 다크 퓨리> 레이아웃,원화(유니버설, 디엔에이 프로덕션)
2005년 극장판 <아치와 씨팍> 원화 (제이팀스튜디오)
2005년 넥슨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동영상 애니메이션 감독, 스토리보드 (디알무비)
2006년 미국TV 애니메이션 <배트맨> 스토리보드(워너브러더즈)
2006년 미국 SF만화잡지 'Heavy Metal' , 일러스트 '24hour Man part2'
2010년 <마법천자문>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