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끝의 사랑
 


2015, 멜로/로맨스, 100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담소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인식
촬 영 : 김동천 l 조 명 : 박동순
미 술 : 미상 l 편 집 : 이은수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more

2015년 11월 12일(목) 개봉
facebook.com/stormpictures

 

출 연
자영 :: 한은정
동하 :: 조동혁
유진 :: 공예지


= 시놉시스 =

- 은밀하고 치명적인 도발... [세상끝의 사랑]

"사랑에 빠졌어. 해서는 안 될 사랑에…"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유혹, 사랑을 훔치다…
  3년 전 아빠가 죽은 후 단 둘이 살아가던 엄마 자영과 딸 유진에게 어느 날 동하가 나타난다. 자영과 유진의 아픈 과거를 보듬어주듯 따뜻하고 자상하기만 한 동하의 모습에 사랑에 빠진 자영은 지난 상처를 잊고 동하와 함께 행복한 인생을 꿈꾼다. 한편, 일과 사랑을 모두 놓치지 않기 위해 바쁘게 살아가는 엄마 때문에 외롭기만 한 유진은 이런 자신을 늘 애틋하게 대해주는 동하의 모습에서 설렘을 느끼고 엄마의 새 남자 동하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것을 애써 외면하며 동하를 멀리하려 하지만 의도치 않은 만남이 계속될수록 혼란만 커져간다. 어느새 예전과 달리 가까워진 유진과 동하의 모습을 본 자영은 묘한 불안감을 느끼고 세 사람의 어긋난 사랑은 점차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

 

 

감 독 : 김인식

지난 2004년 영화 <얼굴없는 미녀>의 각본과 연출을 맡아 당시 파격적인 소재와 스타일리쉬한 연출력을 인정받으며 충무로 대표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김인식 감독이 올 가을 가장 치명적인 멜로 <세상끝의 사랑>을 선보인다. 한국 사회의 동성애에 대한 편견을 깨트린 <로드무비>부터 강렬하고 유혹적인 미스터리 멜로 <얼굴없는 미녀>까지 인간 내면에 자리한 본능을 소재로 사랑의 본질적인 모습들을 그려 왔던 그가 이번엔 거부할 수 없는 비극적인 사랑의 이야기로 스크린을 사로잡는다.

김인식 감독은 <세상끝의 사랑>에 대해 "제목처럼 정말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다. 남녀간의 사랑과 가족간의 사랑 등 다양한 사랑의 모습들이 교차하면서 점차 비극으로 치닫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사랑이라는 감정은 의도치 않게 우연히 나타나는 감정들이기 때문에 그 감정에 몰입하게 되었을 때 사람들은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빠져든다. 이 영화 역시 그런 사랑의 모습과 닮아 있다. 해서는 안될 사랑, 가까이 해선 안될 사랑, 머리로는 거부해도 마음으로는 더욱 강렬하게 다가가는 그런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다"며 제작 의도를 밝혔다.

또한 김인식 감독은 "이 영화는 결론적으로 인간 본성의 나약함을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관객분들이 영화를 보면서 이러한 삶도 있다는 것을 알아 줬으면 좋겠다. 슬픈 사랑 이야기를 통해 조금 더 삶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매 작품마다 인간의 본능과 사랑에 대한 통찰을 소재로 삼아 온 김인식 감독의 또 하나의 파격적인 연출을 예고하는 <세상 끝의 사랑>은 올 가을 사랑의 본질에 대한 날카로운 메시지를 던지며 스크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1960 년 전라남도 광주 출생.
- 전주 고등학교 졸업, 전남대학교 불문과 졸업.
- 프랑스 파리 I.S.G 경영대학 경영학 어학 과정 수료.
- 파리 영화학교 E.S.E.C ( Echole Superrieure d' Etudes Cinematograhiques ) 졸업
- E.S.E.C DIPLOME 획득. [TELE ETRANGER] 활동

[Filmography]

2015년 [세상끝의 사랑]
2004년 [얼굴없는 미녀]
2002년 [로드무비] 감독 데뷔작

[Awards]
2004 제22회 토리노 국제 영화제 관객상
2002 부산국제영화제 넷팩상
2002 부산영화평론가협회 신인감독상
2002 한국영화평론가협회 신인감독상
2002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