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술사 Love in Magic
 


2005, 로맨틱 섹시 코미디, 109분
15세 관람가

제 작 : ㈜필름지
공동제작 : ㈜리앤 프로젝트
제 작 : 이효승 l 프로듀서 : 정성일
감 독 : 천세환 l 각 본 : 김규원
촬 영 : 황철현 l 조 명 : 원명준
미 술 : 최기호 l 편 집 : 남나영
음 악 : 박정원 l 동시녹음 : 강주석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05년 5월 20일(금) 개봉
홈페이지 www.loveinmagic.com

 

출 연
우지훈_ 연정훈
구희원_ 박진희
선희 : 조미령 l 준석 : 최성욱
우석 : 김지석 l 동선 : 하하
김현주 : 오윤아


= 시놉시스 =

- 연애는 기술, 사랑은 마술이다... [연애술사]


일도 사랑도 완벽한 나의 삶! 그런데, 옛 남친이 찾아왔다, 너 왜 왔니?
 

낮에는 터프한 미술교사, 밤이면 섹시한 자태로 무도회장을 평정해온 21세기 바른 여성 희원(박진희 분). 훌륭한 외모는 기본이고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라는 썩 괜찮은 타이틀을 가진 준석의 적극적인 프로포즈에 내심 흡족해 하며 표정관리 하던 그녀!

하지만 잊고 싶던 바람둥이 옛 남친 지훈으로부터 그 당시 모텔에서의 러브 플레이가 고스란히 담긴 동영상이 시중에 떴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 사생활을 훔친 그들을 용서할 수 없는 희원은 결연한 의지를 다지며 범인 잡기를 제안하고,,,


내 사전엔 작업 실패란 없다! 하지만, 한번의 실수로 이제는 선수은퇴?
 

탐나는 외모와 마술사라는 직업을 십분 살린 스페셜한 작업 노하우로 매번 여자의 가슴에 달콤한 돌을 던져놓고 쿨~ 하게 사라지는 신세대 매력 남 마술사 지훈(연정훈 분), 그는 치료를 받으러 들린 병원에서 미모의 치과의사 현주를 만나 언제나처럼 뜨거운 밤을 보내던 중 매니저 동선의 깜짝 놀랄 전화를 받게 된다. 그건 바로 자신이 뒹굴던 밤의 일부가 인터넷에 마술처럼 떠돌아 다닌다는 것. 상대여자의 이름조차 희미한 가운데 옛 기억을 더듬어 할 수 없이 과거의 연인 희원에게 사건의 정황을 알려주러 간 지훈. 희원의 결혼 협박에 마지못해 동영상의 진원지를 찾아 나서긴 했지만 평소와는 다른 의미(?)의 모텔 순례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연이어 만들기 시작하는데,,,,

 

 

감독_ 천세환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개인의 감정에 주목한다!' ...감독 Q&A

<쉬리>, <단적비연수>등 블록버스터 제작 현장에서 연출을 닦아온 천세환 감독은 <연애술사>를 데뷔작으로 택하며 첫 사랑에서 쌍둥이 아빠가 되기까지, 많은 물량과 사람들이 투입되는 블록버스터 제작 현장에서의 수많은 부딪힘을 떠올렸다고 한다. '몰카' 라는 가장 난감한 연애 스캔들 역시도 하나의 장애일 뿐이라고, 조금만 용감해지면 조금 더 행복할 수 있다고 얘기하며 현실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통해 고민 많은 현대인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 미상.

[FILMOGRAPHY]

2005년 [연애술사] 감독 데뷔직
2004년 [태극기 휘날리며] 조감독
1999년 [쉬리] 조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