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2015, 야설 코미디, 111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튜브픽쳐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최경진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more

2015년 5월 21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최재환, 왕빛나


= 시놉시스 =

- 인기 야설 작가 아놀드의 말 못할 속사정...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친구 집에 갔는데… 친구 누나가 자고 있다!
인기 야설 작가 아놀드의 말 못할 속사정!
  '선배 여친과 홧김에 섹', '친구 누나 시리즈' 등 인터넷 인기 야설의 작가 아놀드. 현실은 입시학원 강사이자 신춘문예 당선을 꿈꾸는 생계형 작가 동명(최재환). 어느 날 그의 앞에 첫 사랑 소연(왕빛나)이 나타난다. 그가 쓴 소설 중 '선배 여친과 홧김에 섹'의 저작권을 주장하며 그 동안 벌은 수익금을 나눠달라는 것! 가뜩이나 첫 사랑 실패 후 소연을 증오하며 삐뚤어진 여성관을 갖고 있는 동명에게는 기가 찰 노릇이다. 소연은 저작권료를 받기 전까지는 절대 못 간다며 동명의 집에 주저 앉고 동명은 그래도 돈은 안 줄 거라며 소연을 없는 사람 취급하지만 그녀는 오히려 속옷 차림으로 돌아다니며 십 년 전 그때처럼 줄 듯 말듯 애간장만 태운다.

소연은 자신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인기 야설의 저작권을 인정받을 수 있을까?
동명은 그가 쓴 야설 속 주인공들처럼 첫사랑 그녀와 뜨거운 사랑을 나눌 수 있을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는 인기 야설 작가의 말 못할 속사정을 코믹하게 그린 영화다. 주인공은 최재환과 왕빛나가 맡았다. 인기 야설 작가이자 생계형 입시강사 동명 역을 맡은 최재환은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배우로 영화 <국가대표>와 드라마 <파스타>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해졌고, 최근에는 드라마 <비밀의 문>, <호구의 사랑>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영화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에서는 첫 사랑 실패 후 삐뚤어진 여성관으로 제대로 된 사랑 한 번 못해 본 인기 야설 작가로 분하여 관객들에게 웃픈 사랑의 감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놀의 인기 야설 저작권을 주장하며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첫 사랑 소연 역에는 완벽한 몸매의 주인공 왕빛나가 맡았다. 극 중 소연은 당당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연극영화과 킹카로, 아놀드가 쓴 '선배 여친과 홧김에 섹'의 실제 주인공이기도 하다. 세월이 흘러 야설을 접하게 된 소연이 아놀드를 찾아가 저작권을 주장하면서 십 년 전에 이루어지지 않았던 두 사람의 관계가 다시 시작되는 계기가 된다. 왕빛나는 소연 역을 맡아 풋풋한 이십 대 대학생부터 성숙한 삼십 대 유부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가 갖고 있는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배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각본/감독 : 최경진

CAST

최재환, 왕빛나
김기연, 박명신, 김진선, 이다해, 이규형, 김재록, 누엘

특별출연 : 최창민

 

= Gallery =

-
-
-
-
-

 

 

 

감 독 : 최경진

- 미상

[Filmography]

2015년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