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의 주먹 Fist of Legend
 


2013, 액션 드라마, 153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시네마서비스
제 작 : 권병균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강우석 l 각 본 : 장민석
촬 영 : 김용흥 l 조 명 : 미상
무 술 : 정두홍 l 미 술 : 조성원
음 악 : 조영욱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13년 4월 10일(수) 개봉
http://legendfist.interest.me

 

출 연
임덕규 :: 황정민
이상훈 :: 유준상
신재석 :: 윤제문
홍규민 : 이요원
손진호 : 정웅인
서강국 : 성지루


= CAST =

죽도록 일등이 되고 싶었던 삼류, 독종 파이터 신재석

" 내가 자존심 좀 갖고 살면 안되겠냐?"

한번 찍은 놈은 지구 끝까지라도 쫓아가서 끝장을 보는 지독한 근성으로 남서울고 미친개라 불렸던 신재석. 주먹다짐 말곤 할 줄 아는 것이 없기에 주먹만큼은 누구에게도 지고 싶지 않은 것이 유일한 자존심이다. 한때 최강의 주먹이 되기를 바라던 꿈이 무색하게 지금은 뒷골목 삼류건달로 전락한 재석은 TV쇼 '전설의 주먹'을 통해 파이터로서의 자존심 회복과 함께 이번에야말로 진정한 최강자의 자리에 오르리라 다짐한다.

개성 넘치는 연기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윤제문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여, 명실상부 국민배우 대열에 합류한 윤제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마다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그는 <전령>, <동창생>, <고령화 가족> 등 한국 영화 기대작들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전설의 주먹>을 통해 독종 파이터 '신재석'역으로 분한 윤제문은 격렬한 액션 연기와 야성미 넘치는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실제와 같은 거친 파이터 액션에 드라마틱한 생명력을 불어 넣는 그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이번 <전설의 주먹>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Filmography]
<전설의 주먹>(2013) <나는 공무원이다>(2012) <퀵>(2011) <평양성>(2010) <차우>(2009) <비열한 거리>(2006) <남극일기>(2005)

신인답지 않은 천부적인 연기력으로 인상적인 데뷔 '박두식'

<전설의 주먹>을 통해 배우로서 첫 출발을 하게 된 박두식. <전설의 주먹> 오디션에서 꾸미지 않은 연기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강우석 감독과 스태프를 매료시키며 강우석 감독의 작품으로 데뷔하는 영광을 손에 넣었다. 극 중 신재석의 과거, 주먹밖에 믿을 것이 없었던 뜨거운 청년으로 분한 그는 <전설의 주먹>을 통해 도저히 첫 데뷔작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충무로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