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투의 역사 The History of Jealousy
 


2019, 미스터리 멜로, 94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유앤정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정인봉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와이드 릴리즈 ...more

2019년 3월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남규리, 오지호


= 시놉시스 =

- 때론 뜨겁고 때론 차가웠던 다섯 남녀의 숨겨진 비밀... [질투의 역사]

"이런 얘기까지 하면 안 되는데…"
  대학 시절 친한 선후배 관계였던 수민, 원호, 진숙, 홍, 선기
10년 만에 군산에서 다시 만난 그들 사이에 어딘가 불편한 기류가 흐른다.
위태로운 시간 속, 누군가 시작한 말 한마디에 숨겨졌던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10년 만의 재회, 오늘 밤 다섯 남녀의 비밀이 드러난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다섯 남녀가 10년 만에 다시 모인 밤, 오랜 시간 묻어 두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질투의 역사>가 오는 3월 개봉한다. <질투의 역사>는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감정인 '질투'를 소재로 한 미스터리 멜로로, 영화 <순애>(2016)와 <길>(2017)로 각각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정인봉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노년의 삶을 주제로 한 전작들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귀 기울일 수 있는 이야기로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는 정인봉 감독은 이번 작품 <질투의 역사>에서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겪는 감정인 '질투'와 그로 인해 빚어지는 이야기를 강렬한 드라마로 담아내 관객에게 색다른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질투의 역사>에는 남규리, 오지호, 장소연, 김승현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해 연기 내공을 발산한다. 먼저 극의 흐름에 따라 극심한 감정 변화를 겪는 '수민' 역은 최근 MBC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남규리가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선배 '원호' 역은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지호가 열연했다. 또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SBS 드라마 [흉부외과]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장소연이 다섯 남녀의 갈등의 중심에 선 '진숙' 역으로 출연해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리얼 싱글대디의 모습을 선보이며 안방을 사로잡은 배우 김승현은 대학 동기 '홍'으로 출연하고, 여기에 배우 조한선이 특별 출연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유앤정필름
배급 : 와이드 릴리즈㈜, ㈜스톰픽쳐스코리아

감독 : 정인봉

CAST

남규리, 오지호, 장소연, 김승현

 

= Gallery =

-
-

 

 

 

감 독 : 정인봉

- 미상

[Filmography]

2019년 [질투의 역사]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