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스 HERs
 


2007, 한미공동제작, 드라마
100분, 18세 관람가

제 작 : 프리콤프로덕션
공동제작 : 바다엔터테인먼트
제 작 : 김정중 l 프로듀서 : 오영환
각본/감독 : 김정중
촬 영 : Seamus Tierney
미 술 : Yoojung Han
음 악 : Charles B. Kim
배 급 : 스폰지 ...more

2007년 8월 2일(목) 개봉
홈페이지 ...spongehouse.cafe

 

출 연
20대의 지나 :: 김혜나
40대의 지나 :: 수지 박
루카스 :: 윌 윤 리

2007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흐름 부문 JJ Star상 수상작


= CAST =

20대의 지나 | 김혜나

영화 <꽃섬>(2001)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과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히 좋은 연기를 선보여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최근에는 영화 <내 청춘에게 고함>(2006)에서 흔들리는 청춘의 강인한 내면을 온몸으로 보여주어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맑고 투명한 유리와도 같은 그녀는 <허스 HERs>에서 연약하면서도 결코 스러지지 않는 20대의 지나로 분하여 한 차원 성숙한 연기를 펼친다.

40대의 지나 | 수지 박 Susie Park

미국의 인기 시트콤 '프렌즈'와 'CSI: 마이애미'를 비롯하여 영화 <스파이더맨 2>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온 수지 박은 이 영화에서 절망과 환희의 순간을 넘나들며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알래스카 촬영이라는 최악의 기후 조건 속에서도 온몸을 던져 감동 절정의 마지막 장면을 완벽하게 연기해냈다. 한국어 한 마디 못함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소화해낸 노래 '어디쯤 가고 있을까'는 그녀의 연기 투혼을 다시금 확인시켜주는 대목이다.

루카스| 윌 윤 리 Will Yun Lee

'CSI'를 비롯한 다수의 TV시리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여온 윌 윤 리는 동양적 매력과 서구적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는 보물과도 같은 배우이다. People지 '올해의 아름다운 50인'(2002년)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미국에서도 진가를 인정 받고 있는 그는 영화 <허스 HERs>와 한국 관객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