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 투게더 Happy Together
 


2018, 드라마/코미디, 111분
12세 관람가

제 작 : 골든스토리픽처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정환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세미콜론 스튜디오 ...more

2018년 11월 15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석진 :: 박성웅
영걸 :: 송새벽
어린 하늘 :: 최로운
청년 하늘 :: 한상혁
달수 :: 권해효


About MovieProduction note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해피남들이 온다!
박성웅 X 송새벽 X 최로운 X 한상혁 X 권해효까지! 유쾌한 케미 폭발!
 

행복을 부르는 남자들의 인생무대가 시작된다! 박성웅, 송새벽, 권해효, 최로운, 한상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해피남들이 한자리에 모인 <해피 투게더>가 11월 15일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를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해피 투게더>는 인생연주를 꿈꾸는 캔디 아빠와 그의 유일한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그리고 뽕필충만한 생계형 밤무대 색소포니스트가 눈부신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전세대 해피 무비.

<해피 투게더>는 <안시성><공작> 등 참여 작품마다 흥행돌풍을 이끌며 맹활약중인 대세 배우 박성웅과 올 상반기 인기리에 종영한 TV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다시 한번 개성 강하고 맛깔 나는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을 사로잡은 송새벽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집중을 받아온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아역 배우 최로운, 아이돌 빅스의 멤버 한상혁,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권해효까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대한민국 대표 해피남들이 함께 뭉쳐 화려한 출격을 준비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생 연주를 꿈꾸지만 사랑하는 아들을 위해 음악의 꿈을 포기하려는 캔디 아빠 '석진'과 아빠 바라기 음악신동 '하늘' 그리고 '석진' 부자와 기상천외한 인연을 맺게 되는 생계형 밤무대 딴따라 '영걸'이 시끌벅적 함께 만들어가는 케미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만년 엑스트라 인생이지만, 오늘 밤만은 우리가 주인공!
주인공을 꿈꾸며 내일을 기다리는 이들이 전하는 유쾌하고 찬란한 반전 무대!
 

아들 '하늘'에게만은 가난한 삶을 물려주고 싶지 않은 아빠 '석진'과 그런 아빠를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팬 1호 '하늘'. 서로에게 의지한 채 한 걸음씩 나아가는 따스한 부자의 모습은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전함과 동시에, 그들 앞에 닥치는 웃픈 상황들은 짠내를 불러일으킨다. '석진'의 만년 엑스트라 인생은 삼류 색소포니스트 '영걸'과 많이 닮아있다. 돈 때문에 꿈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그들이 빚에 시달리다 만난 곳은 원양어선. 슬픈 밑바닥 인생 앞에서 좌절하는 것도 잠시, '어린 하늘'의 연주를 통해 각자 새로운 행복을 꿈꾸기 시작하는 두 남자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처럼 행복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와 함께 독보적 존재감과 유쾌한 케미로 무장한 배우들의 만남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던 전세대 해피무비로 화제의 중심에 선 <해피 투게더>. 엑스트라 인생들의 유쾌하고 찬란한 반전 무대는 일상 생활에 지친 전 세대 관객층에게 통쾌한 웃음과 위로를 전하며 우리 모두가 주인공임을 잊지 않게 만든다. <해피 투게더> 속 짠내 가득한 현실에서도 꿈꾸기를 멈추지 않는 이들의 인생을 향한 찬란한 반격은 세대불문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올가을, 극장가를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물들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