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를 믿지 마세요 Too Beautiful to Lie
 
2004,코믹 멜로,115분,12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 시선
제 작 : 한지승 l 프로듀서 : 김진
감 독 : 배형준
각 본 : 최희대 l 각 색 : 박연선
촬 영 : 윤홍식 l 조 명 : 최석재
미 술 : 이근아 l 편 집 : 고임표
음 악 : 조영욱 l 동시녹음 : 오세진
투자/배급 : 시네마서비스 ...more

2004년 2월 20일(금) 개봉
홈페이지 www.guragirl.co.kr


 

출 연
주영주 역 : 김하늘
최희철 역 : 강동원
아버지 : 송재호
할머니 : 김지영
수미 : 이영은
고모부 : 임하룡
둘째 고모부 : 류태호


= 시놉시스 =

- 김하늘*강동원의 애정빙자사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못말리는 사기꾼, 시골약사 약혼녀로 둔갑한 기막힌 사연


사고율 0%, 녹색사기면허 경력에 돌발상황 발생!

 

프로급 사기꾼에 탁월한 연기력으로 가석방 심사를 통과하고 속세로 나온 영주. 하나뿐인 언니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탄 기차 안에서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하러 가던 희철을 만나지만, 그를 치한으로 오해하면서 두 사람은 낯뜨거운 첫만남을 갖게 된다. 게다가 희철이 반지를 소매치기 당하자 가석방 상태인 영주는 도둑 누명을 쓰지 않기 위해 몸소 반지를 되찾으러 기차에서 내린다. 성공적으로 반지를 찾은 영주. 그러나 기차는 그녀를 남긴 채 야속하게 출발한다. 그녀의 짐가방과 희철을 실은 채…


믿을 수 없어!!! 세상사람 모두가 그.녀.편!

 

자신의 가방도 찾아야하고, 도둑으로 몰려서도 안되는 처지라 희철의 동네까지 찾아오게 된 영주. 하지만 희철 가족들은 반지를 가지고 온 그녀를 애인으로 오해한다. 그뿐이면 다행이게? 임신 3개월이라는 보너스(?)까지 얻게 된 영주는 사기전과를 숨기기 위해 자신의 소질을 살려 희철의 약혼자를 사칭하는 예정에 없던 사기를 벌이게 된다.

한편, 프로포즈에 실패한 채 집으로 돌아온 희철은 가족과 마을사람들에게 순진한 여인을 건드리고 차버린 파렴치한으로 찍혀 있는 사실에 경악한다.

순진한 시골약사 약혼녀로 둔갑한 영주와 하루 아침에 인간 말종 바람둥이가 된 희철. 이들의 진실과 거짓의 대결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감 독 - 배형준

1967년생, 이현승 감독의 <네온속으로 노을지다>를 시작으로, <맨>, 한지승 감독의 <고스트 맘마>, <찜>등을 거치면서 자신만의 남다른 로맨스 감각을 키워왔다. 배형준 감독은 지금도 가장 자신있는 장르가 '로맨스'이고, 자연스럽게 데뷔작도 이 장르의 영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로 감독 데뷔전을 치르게 된 배형준 감독은 시나리오를 처음 본 순간 영화가 지닌 코믹함과 로맨스 그리고 휴머니티까지 근래 보기 드문 탄탄한 드라마에 매료되어 자신의 첫 연출작으로 욕심을 내게 되었다고 한다.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고, 가장 잘 할 수 있는 영화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힘찬 첫발을 내딛은 그의 첫 작품 <그녀를 믿지 마세요>를 통해 2004년 순수한 로맨틱 감성을 지닌 주목할 만한 신인 감독을 만나게 될 것이다.

[프로필]
- 1967년생.

[Filmography]

2004년 [그녀를 믿지 마세요] 장편 데뷔작
1998년 [찜] 조감독
1997년 [고스트맘마] 조감독
1995년 [네온 속으로 노을지다] 조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