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자! 장미여관으로2 - 갈증
 


2014, 격정 로맨스, 87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드림로드
제 작 : 김미연 l 프로듀서 : 김응민
각본/감독 : 김봉은
촬 영 : 정영덕 l 조 명 : 이태호
미 술 : 미상 l 편 집 : 김현욱
음 악 : 허유라 l 동시녹음 : 안재환
배 급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more

2014년 4월 10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황정아, 임소미, 이현국


= 시놉시스 =

- 두 커플의 금지된 사랑이 시작된다! [가자! 장미여관으로2]

젊은이 부르는 소리 그 곳...장미여관! 허락 받지 않은 네 남녀의 격정로맨스!
  캠퍼스 커플 상열(김명중)과 미나(임소미)는 나름 이름있는 작가와 잡지사 기자로 평범한 맞벌이 부부 생활을 하며 가정을 꾸리며 살고 있다. 집에만 처박혀 글만 쓰는 상열은 동네로 이사온 대학동기 다영(황정아)과 예전부터 불륜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미나는 학교 동창인 다영을 동네 단지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고 서로 연락처를 주고 받는다. 남편 전화로 자주 전화가 오는 전화번호를 의심하게 되는 미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여자가 대학동기인 다영임을 알게 되지만 의외로 미나는 남편 상열에게 화를 내거나 하지 않는다. 이유는 다영의 남편 현우(이현국)가 미나의 대학시절 커플이었기 때문, 우연한 기회로 미나는 현우를 취재하기 위해 만나게 되고 현우를 유혹한다. 미나의 유혹을 거부할 수 없는 현우! 얽히고 섥힌 복잡하고 묘한 네 남녀의 관계가 시작된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마광수 원작의 세기의 금서 <가자!장미여관으로>의 두 번째 영화화 작품인 격정로맨스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이 네 남녀의 격정적인 파격로맨스를 담아내며 오는 4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성문학의 거대아이콘이자 시대를 풍미하는 역작 <가자!장미여관>은 마광수 교수의 대표 시집으로 '장미여관'으로 상징되는 성적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은밀한 비밀이 거래되는 그 곳'이란 카피아래 연예계 성상납 등 민감한 사회의 치부를 거칠고 노골적인 색채로 그려낸 1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은 전편보다 훨씬 적나라한 화법으로 네 남녀의 지칠 줄 모르는 욕망의 갈증을 담아내 또다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2편의 핵심화두는 "채워지지 않는 욕망의 갈증"으로 밀란 쿤데라의 <참을 수 없는 욕망의 가벼움>을 연상시키는 네 남녀의 비뚫어진 솔직한 욕망의 카타르시스를 담아내고 있다. 집에만 처박혀 무기력히 글을 쓰는 작가 상열(김명중)과 그의 아내 미나(임소미), 그리고 그 둘의 평범하고 비루한 일상에 대학동기인 또 다른 여자 다영(황정아)과 그의 남편 현우(이현국), 네 남녀의 서로를 탐닉하는 격정적인 관계가 시작되며 벌어지는 욕망의 굴레를 담아내는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은 부제인 '갈증'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욕망에 솔직해져 버린 네 남녀의 격정적인 로맨스를 거침없이 솔직한 화법으로 담아내어 전작에 이은 또 다른 파격적인 노출과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드림로드
제공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배급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제작 : 김미연, 신정균
타이틀원안 : 마광수
기획 : 김종석
각본/감독 : 김봉은
프로듀서 : 김응민
촬영 : 정영덕
조명 : 이태호
음악 : 허유라
동시녹음 : 안재환
분장/헤어 : 황아연
편집 : 김현욱
음악 : 허유라
사운드 : 김봉수
라인프로듀서 : 최창호
D.I : 홍수동
조감독 : 채기준

CAST

황정아, 임소미, 이현국, 김명중, 강경돈, 김동찬, 조유이, 최창수, 김상수, 조영아

 

= Gallery =

 

 

 

감 독 : 김봉은

- 미상

[Filmography]

2014년 [가자! 장미여관으로2- 갈증]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