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백
 


2015,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101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이글루픽쳐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전용재
감 독 : 정영배
촬 영 : 박정식 l 조 명 : 최효석
미 술 : 안태랑 l 편 집 : 이도현
음 악 : 김홍희 l 동시녹음 : 김성훈
배 급 : 더그레이트 컴퍼니 ...more

2015년 8월 20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상우 :: 김영호
윤희 :: 윤인조
민식 :: 최철호
미현 :: 추소영


= 시놉시스 =

-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고백]

잃어버린 기억… 지워진 나의 자아…
누군가의 조작일 수도 있다!
  자동차 폭발사고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구한 상우, 사고로 기억은 잃었지만 옆에서 헌신적으로 자신을 보살피는 아내 윤희 덕분에 다시 행복했던 일상으로 돌아 온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과거의 자신과 아내가 말하는 자신 사이에서 괴리감을 느끼고 의심 하기 시작하는 상우. 심지어 아내에게 내연남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과거를 밝혀 내겠다는 집착은 커져만 간다. 게다가 은밀하게 자신의 뒤를 쫓는 남자까지 등장하면서 상우는 점점 더 혼란에 빠진다.

잃어버린 과거 속 나는 어떤 사람이었는가? 그 충격적 진실이 이제 밝혀진다.

 

 

감 독 : 정영배

"영화 제목이 <고백>인데 이게 영어 'GO'와 'BACK'을 합친 말이다.
관객 분들이 영화를 보면서 이 제목이 가지는 의미를 느껴보시기를 바라고 감독으로서 영화가 정말 자신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다"

2007년 영화 <방울토마토>로 충무로에 데뷔한 정영배 감독은 드라마 <장희빈>등을 연출하며 방송계에서 10년 넘게 경력을 쌓아왔다. 코믹 휴머니즘을 강조하여 어려움 속에서도 웃음과 행복을 잊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실하게 그려내며 본인만의 노하우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줄 정영배 감독은 영화 <잘못된 만남>으로 그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번 영화 <고백>을 통해서는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정영배 감독은 "뛰어난 배우들과 함께 이 작품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즐겁게 작업했다" 라고 전하며 배우들 호흡도 너무 좋았고, 현장 스태프들과도 서로 응원해주면서 촬영한 것이 작품에 고스란히 녹아있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Filmography]

2015년 [고백] 감독
2014년 [바리새인] 감독
2008년 [잘못된 만남] 감독
2007년 [방울토마토] 감독
1990년 [송어] 시나리오

[뮤지컬]

<미녀와 야수> 기획연출 <피아노> 기획연출

[방송]
KBS 모노다큐드라마 <인물 한국사>-기획 연출 <역사속으로> -연출 특별기획드라마 <장희빈> 프로듀서 SBS <국립과학수사연구소> -기획연출 MBC 정은아의 <사랑은 아름다워>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