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이사슬
 


2014, 격정 멜로 드라마, 100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비엠미디어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한동호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노바엔터테인먼트 ...more

2014년 9월 17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윤설희, 엄다혜, 김민혁


= 시놉시스 =

- 19금 격정 멜로 영화... [황금시대]

진심이 아니어도 좋으니까
누가 날 좀 따뜻하게 안아줬음 하는 날이 있어...
  피부관리사 인희(윤설희)와 고교 동창생으로 만나 일찍 결혼생활을 시작한 남혁(김민혁)은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아내에게 자격지심을 느끼게 되고 인희 또한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가며 서로에 대한 감정의 골이 깊어간다.

자괴감에 빠진 남혁은 거리를 배회하다 들어간 카페에서 대기업 과장 행세를 하며 묘한 쾌감에 사로잡히게 되고 매일같이 여사장 주연(연지아)을 찾아가 위로 받고 위로해 주는 사이가 된다. 별다른 직업 없이 누나 주연의 심부름을 하며 용돈을 받아쓰는 봉구(류일송)는 인터넷 성인 BJ 미애(엄다혜)의 먹방 채널을 보며 즐거워하고 발랄한 그녀에게 점점 빠져든다.

대학원 조교 지훈(손지완)은 클럽에서 만난 미애와 총각시절 즐기기 위한 섹스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미애는 그와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그에게 집착한다. 한편 미애를 따라 갔던 피부관리실에서 인희를 만나게 된 지훈은 그녀의 단아한 모습에 넋을 잃게 되는데…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영화<먹이사슬>은 각기 다른 감정으로 얽혀있는 다양한 관계를 통해 지금의 혼란스런 세상을 살고 있는 현대인들의 욕망과 사랑, 그리고 일탈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영화다. 최종훈, 민송아 주연의 섹시 코미디 영화<나가요미스콜>의 한동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윤설희', '엄다혜' 등 이슈 메이커들이 출연하며 밋밋한 에로틱 멜로 영화가 아닌 연기인지 실제인지 구분할 수 없는 리얼한 베드신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먹이사슬>은 2009년 주지훈과 함께 연예인 마약스캔들로 징역 3년을 선고 받으며 사회 전반에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던 배우 '윤설희' 의 스크린 복귀와 성인 알몸연극 '교수와 여제자' 시리즈의 주연 배우이자 성인 연극배우의 대표주자인 이슈메이커 '엄다혜' 등의 색다른 변신은 물론 6명의 남녀가 각자 다른 감정으로 맺는 다양한 관계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화끈하게 선보인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비엠미디어
공동제공 : 스카이동
배급 : 노바엔터테인먼트

감독 : 한동호

CAST

윤설희, 엄다혜, 김민혁, 손지완, 연지아, 류일송

 

= Gallery =

-
-
-
-

 

 

 

감 독 : 한동호

- 미상

[Filmography]

2014년 [먹이사슬] [나가요 미스콜]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