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한직업
 


2019, 코믹 수사극, 111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어바웃필름
제 작 : 김성환 l 프로듀서 : 이종석
감 독 : 이병헌
촬 영 : 노승보 l 조 명 : 박성찬
미 술 : 이종건 l 편 집 : 남나영
음 악 : 김태성 l 동시녹음 : 온세웅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19년 1월 23일(수) 개봉
facebook.com/CJENMMOVIE

 

출 연
고반장 :: 류승룡
장형사 :: 이하늬
마형사 :: 진선규
영호 :: 이동휘
재훈 :: 공 명
이무배 :: 신하균
테드창 :: 오정세


= 시놉시스 =

-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극한직업]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2019년 새해, 출동!

 

 

감 독 : 이병헌

"자신 있게 웃기는 정통 코미디를 한편 만들고 싶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

<과속스캔들><써니><타짜-신의 손>의 각색을 맡아 남다른 스토리텔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감칠맛 나는 대사로 일찌감치 영화계의 주목을 받아온 이병헌 감독은 독립영화 <힘내세요, 병헌씨>를 통해 성공적으로 감독에 데뷔했다. 이후 혈기 왕성한 스무 살 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스물>과 뭘 해도 외로운 철부지 어른들의 이야기를 다룬 <바람 바람 바람>으로 코미디 영화에서 발군의 기량을 뽐내며 탁월한 대중성과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수사를 벌이는 마약반 형사 5인방의 활약상을 그린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으로 돌아온 이병헌 감독.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과 예측불허 스토리, 재치 넘치는 대사들로 다시 한번 천부적인 코미디 감각을 발휘하며 중독성 강한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시원한 쾌감을 안겨주는 액션과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마약반 형사들을 통해 진정성 있는 휴머니즘까지 전하며 2019년 새해 극장가, 역대급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Filmography]

2019년 [극한직업] 감독
2018년 [바람 바람 바람] 각색/감독
2014년 [스물] 각본/감독
2012년 [힘내세요, 병헌씨] 각본/감독
2009년 단편 [냄새는 난다] 각본/감독

웹드라마_ <긍정이 체질>(2016) 각본/감독 <출출한 여자>(2013) 각본/감독

각본/각색_ <레슬러>(2018) 각색, <오늘의 연애>(2014) 각본, <타짜-신의 손>(2014) 각색, <써니>(2011) 각색, <과속스캔들>(2008) 각색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