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사부일체
 


한국, 2001, 액션/코미디

제 작 : 제니스엔터테인먼트 /필름지
각본/감독 : 윤제균
각 색 : 하원준 (네오픽션)
촬 영 : 황철현
조 명 : 원명준 / 편 집 : 김선민
동시녹음 : 최재호 / 음 악 : 이욱현
무 술 : 권성환 / 미 술 : 정용관
조감독 : 이덕희
배 급 : ㈜ CJ 엔터테인먼트 ..more

2001년 12월 14일(금) 개봉
홈페이지 www.doosaboo.co.kr

 

출 연
계두식 역 : 정준호
김상두 역 : 정웅인
대가리 역 : 정운택
윤주 역 : 오승은
조봉팔 역 : 박준규
김지혜 역 : 박탐희
이지선 역 : 송선미
허리수 역 : 이대학
양동팔 역 : 강성필
상춘만 역 : 기주봉
바바리맨 역 : 고명환
혁삼 역 : 김윤성
살살이 역 : 윤문식


= 프로덕션 노트=

- 무대포 코미디... <두사부일체>

<자카르타>는 시범게임 !! 이제 본 게임으로 들어간다. <두사부일체> !!
  지난해 <자카르타>를 성공적으로 흥행시킨 (주)제니스 엔터테인먼트와 (주) 필름지가 또 한번의 흥행 출사표를 던졌다. <미스터 콘돔>을 비롯해 많은 코미디 영화를 제작한 (주) 제니스 엔터테인먼트사는 수년간 쌓아온 자회사만의 독특한 노하우로 한국 영화계에 자리잡은 중견 프로덕션. 지난해 개봉하여 올 상반기 국내 영화시장을 점령한 <자카르타>를 통해 코미디 영화의 선로를 찾은 (주)제니스 엔터테인먼트와 (주) 필름지는 신작<두사부일체>를 통해 한국 코미디 영화의 방향을 새롭게 제시하고자 한다.

정 트리오!! <흑수선>의 정준호, <세친구>의 정운인, <친구>의 정운택 영화 <두사부일체>로 합류!!
 

핸섬한 외모의 매력남 정준호와 ,<세친구>로 특유의 무표정 코믹연기를 보여주었던 정운인, <친구>로 충무로 캐스팅 1순위가 된 정운택이 영화 <두사부일체>로 뭉쳤다.

그동안 깔끔하고 세련된 매너로 터프가이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정준호가 고등학교 졸업장을 따기 위해 고교에 편입하는 깡패두목으로, 정준호의 무사 졸업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쓰는 부두목으로 정웅인, 정운택이 가세하여 한국영화계에 정트리오 파워를 날릴 준비를 하고 있다. "코미디에도 블록버스터는 있다"라는 슬로건아래 불철주야 웃길 준비를 하고있는 정트리오는 웃음에 꼬리를 무는 웃음 핵폭탄두를 확실히 보여주겠다며 그 의지를 새로이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