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루각:비정도시 Dragon Inn Part 1 : The City of Sadness
 


2020, 액션 느와르, 94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그노스, 꿀잼컴퍼니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최상훈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배 급 : 드림팩트 ...more

2020년 12월 3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철민 :: 지일주
지혜 :: 박정화
승진 :: 장의수
용태 :: 배홍석
곽사장 :: 정의욱


= 시놉시스 =

- 액션 느와르... [용루각:비정도시]

정의를 위한 한방이 시작된다!
  겉모습은 평범한 중국집이지만 알고 보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대리 복수’를 해주는 해결사들의 집합소인 ‘용루각’. 그곳에선 각기 다른 이유로 이곳에 모이게 된 다섯 명의 멤버 철민, 지혜, 승진, 용태 그리고 곽사장이 있다. 비밀조직 ‘용루각’은 알 수 없는 정보원의 정보를 받아 법이 해결하지 못하는 곳을 직접 찾아다니며 정의 구현을 위해 힘쓴다. 그러던 어느 날, 대기업 회장 아들의 만행을 둘러싼 사망 사건이 발생하고, 용루각 멤버의 지인으로 밝혀지며 사건은 꼬이기 시작하는데..!

 

 

감 독 : 최상훈

유승호 주연의 <마음이…>(2006)의 연출부를 시작으로 <아주 특별한 손님>(2006), <나는 행복합니다>(2009), <백프로>(2014), <울언니>(2014)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경력을 견고히 다져온 최상훈 감독은 학원 공포물 <속닥속닥>(2018)과 한국 무협 액션의 탄생을 알린 <태백권>(2020)을 연출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용루각:비정도시>는 그의 두 번째 액션 영화로 또 한 번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을 선보인다. 대한민국의 시대상을 반영한 영화 <용루각>으로 돌아온 최상훈 감독은 “영화를 보는 동안 만이라도 정의가 살아있음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번 작품의 연출 계기를 밝히며, 평소 법이 해결하지 못하는 사회 문제들을 보며 회의감을 느꼈던 순간을 회상하고 작게나마 그들을 위로하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신예를 발굴하고 최상의 매력을 뽑아내는 것으로 유명한 최상훈 감독은 이번에도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차세대 배우들과 함께 그만의 개성으로 영화를 완성해냈다.

[Filmography]

2020년 [용루각:비정도시]
2020년 [태백권]
2018년 [속닥속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