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패티 Double Patty
 


2020, 드라마, 107분, 15세 관람가

제 작 : 백그림, 프로젝트엠피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백승환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배 급 : kth, 판씨네마 ...more

2021년 2월 17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강우람 :: 신승호
이현지 :: 배주현


= CAST =

영암군 소속 씨름 유망주 '강우람' / 신승호

고교 씨름왕 출신이자 영암군 소속 씨름 유망주였지만, 잦은 부상에 이어 믿고 따르던 친형 같은 선배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큰 충격을 받고 팀을 이탈해 무작정 상경을 택했다. 고된 아르바이트 중 찾아온 최악의 하루, 그 끝에서 만난 수제버거 레스토랑 아르바이트생 '현지'와 곱창전골집에 가게 된 '우람'은 소맥을 잘 마는 누나 '현지'에게 첫 눈에 반하고 만다.

넷플릭스가 먼저 알아본 신예 신승호. 웹드라마 [에이틴]에 이어 JTBC [열여덟의 순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KBS [계약우정]에서 주연을 꿰차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를 촬영 중이다. 데뷔 전 11년간 축구선수로 활동했던 특이한 이력을 자랑하는 그는 한국의 채닝 테이텀이라 불릴 만큼 큰 키와 그에 걸맞은 타고난 피지컬, 저음의 보이스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여기에 독보적인 연기 재능까지 완벽하게 갖춘 바,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Drama]
[D.P.](2021공개예정), [계약우정](2020), [좋아하면 울리는][열여덟의 순간][에이틴2](2019), [에이틴1](2018)

졸업을 앞둔 앵커 지망생 '이현지' / 배주현

낮에는 아이들에게 한글을 가르쳐주고, 밤에는 수제버거 레스토랑 마감 알바를 뛰며 언론고시를 준비 중인 예비 졸업생이다. 연이은 아르바이트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이 힘겨울 만도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묵묵히 꿈을 향해 고군분투하는 그녀는 매일 마감 직전 찾아와 더블패티 1+1을 호기롭게 해치우는 듬직한 '우람'에게 시선을 빼앗긴다.

2014년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첫 연기에 도전하며 연기자로 활동영역을 넓혔다. 스크린 데뷔작이자 첫 주연작인 <더블패티>에서 그는 앵커 지망생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로 신승호와 싱그러운 케미를 발산한다. 백승환 감독은 "타고난 배우로서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다듬어진 집중력, 성실함, 디테일을 모두 갖춘 배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은 바, 그가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Drama]
[게임회사 여직원들](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