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영씨 Hello Dayoung
 


2018, 로맨스, 61분, 12세 관람가

제 작 : 고브로 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고봉수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인디스토리 ...more

2018년 12월 6일(목) 개봉
facebook.com/indiestory1998

 

출 연
오달수, 박원상


= 시놉시스 =

- 뜻밖의 단짠 로맨스... [다영씨]

<8월의 크리스마스><너는 내 운명>의 뒤를 잇는
민재의 흑백찬란 입사 단짠 로맨스!
  다영씨를 짝사랑하는 퀵서비스 기사 민재는 어느 날, 회사에서 외톨이로 지내는 다영의 모습을 보고 삼진물산 입사를 결심한다. 남몰래 다영을 도와주는 민재. 하지만 팀장은 민재도 도와줄 수 없는 "굉장히 어려운 일"을 다영에게 맡기게 되고 다영은 해고 위기에 처한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영화 <다영씨>는 짝사랑하는 다영을 위한 민재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회사 입사기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 5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을 만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고봉수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도 전작부터 쭉 호흡을 맞춰온 백승환, 김충길, 신민재 배우와 함께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나 <델타 보이즈>에서는 백승환 배우가, <튼튼이의 모험>에서는 김충길 배우가 주연을 맡았고 이번 <다영씨>에는 신민재 배우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예비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다영씨>는 전작품들과 달리 장르와 형식 면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 고봉수 감독하면 애드립으로 뿜어져 싱싱한 에너지와 리얼리티 넘치는 대사, 시선을 강탈하는 과장된 코메디가 관객들에게 그의 시그니처라고 여겨졌는데, <다영씨>에서는 그런 '고봉수 스타일'을 파괴한 흑백 무성 영화라는 형식을 택했다. 또한 버스터 키튼의 대표작이라고 불리는 <카메라맨>(1928)을 떠올리게 하는 짠한 로맨스는 고봉수 사단의 이전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고브로 필름
배급 : ㈜인디스토리

감독 : 고봉수

CAST

이호정, 신민재, 강하람

 

= Gallery =

-
-
-

 

 

 

감 독 : 고봉수 KO Bongsoo

1976년 서울 출생.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단편 (2006)가 시카고노스웨스턴영화제 작품상을 받은 후 본격적으로 영화제작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 <델타 보이즈>(2016)로 2016 전주국제영화제 대상을 받았으며 <튼튼이의 모험>(2017)으로 2017 전주국제영화제 대명컬쳐웨이브상을 받았다.

[Filmography]

2018년 [다영씨]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