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2010, 가족코미디, 113분
12세 관람가

제 작 : 하리마오픽쳐스
제 작 : 임영호 l 프로듀서 : 강민규
감 독 : 이광재 l 각 본 : 천성일
촬 영 : 오승환 l 조 명 : 홍승철
미 술 : 김윤희 l 편 집 : 문인대
음 악 : 최승현 l 동시녹음 : 임동석
배 급 : 쇼박스 ...more

2010년 1월 14일(목) 개봉
www.happychange.co.kr

 

출 연
지현 :: 이나영
유빈 :: 김희수
준서 :: 김지석
영광 :: 김흥수 l 민규 :: 이필모
보영 :: 정애연 l 형사 :: 김희원


= 시놉시스 =

- 해피체인지 코미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핸섬했던(?) 과거 싹~ 고친 초절정 미녀, 아빠 되다?!


모든 것이 완벽했다! 그 녀석이 오기 전엔…
 

29년 핸섬했던(?) 과거 싹~ 고친 미모의 포토그래퍼 '손지현'은 영화 스틸 촬영과 개인전 준비까지 앞둔 잘나가는 매력녀! 이런 '지현'을 오매불망 바라보는 특수분장사 '준서'의 애정공세는 하루하루 버라이어티 해져만 간다.

'준서'와의 달콤한 로맨스가 무르익던 어느 날, 친아빠를 찾아 가출한 '유빈'이란 녀석이 난데없이 집을 찾아오고, 녀석이 내민 아빠 이름 석 자는 바로 손.지.현!

"헉! 내가… 아빠…라고?"

미녀인생 7년, 아빠 변신 7일!
 

일단 고모라고 둘러대고 녀석을 돌려 보내려 하지만, 아빠를 만나려고 가출까지 했다는 '유빈'에겐 안 통한다. 게다가 녀석의 엄마와 새아빠는 출장 중! 별 수 없이 7일 동안만 버텨보기로 한 '지현'은 '아빠' 변장을 시도, 세상에 둘도 없는 '미녀아빠'가 된다.

그러나, 어설픈 콧수염에 빵점 짜리 운동신경, 자꾸 튀어나오는 여자말투를 가진 친아빠가 '유빈'은 영 수상하고, 어느 순간부터 데이트를 피하는 지현 때문에 남친 '준서'의 의심은 커져만 간다.

'유빈'과 '준서' 두 남자 사이, 들키기 전에 이 위기에서 벗어나야 하지만 웬일인지 지현은 버릇마저 똑 같은 유빈과 슬슬 정이 들어가는데… 유빈을 뺏기자니 뭔가 허전하고, 아빠로 살기엔 핑크빛 인생이 너무 아깝다!

남자만 '아빠' 하란 법 있어?
2010년 1월, 미녀아빠가 온다!

 

 

감 독 : 이광재

누구에게나 벌어지진 않지만, 누구에게나 벌어질 수 있는 사건

"우리의 삶은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 지 알 수 없는 예측불가의 시간들이다. 나의 삶이 당신의 삶이 될 수도 있고, 그의 삶이 그녀의 삶이 될 수도 있는 인생의 아이러니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어느 날 문득 예기치 못한 순간을 맞이한 한 사람의 귀엽고 가슴 따뜻한 소동과 명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우리'와 '그들'이라는 이분법적 논리에서 벗어나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보편의 영화가 되길 바란다."

<내 남자의 로맨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의 연출부와 각본에 참여해 연출역량을 다져왔다. 신인답지 않은 웃음과 감동의 완급조절로 2010년 웰메이드 코미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

- 미상

[FILMOGRAPHY]

2009년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