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 투게더 Come, Together
 


2016, 드라마, 113분, 15세 관람가

제 작 : 비아신픽쳐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신동일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스토리너머 ...more

2017년 5월 11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미영 :: 이혜은
범구 :: 임형국
범구 :: 채 빈


= 시놉시스 =

- 마음을 깨우는 위로... [컴, 투게더]

무한경쟁에서 탈락위기를 맞은 세 남녀의 예측불허 일주일
  실업률 5.0% 실업자수 135만 명, 신용불량자 100 만 명, 사교육비 18조원 시대의 대한민국에서 아등바등 살아가던 평범한 가족에게 위기가 닥쳐온다. 18년간 다닌 회사에서 해고된 '범구'(임형국), 과열 경쟁으로 라이벌에게 1위 자리를 빼앗긴 카드영업사원 '미영'(이혜은), 매일 합격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는 재수생 '한나'(채빈). 가족이지만 서로의 문제를 보듬어 줄 여유가 없는 세 사람은 이 위기 속에서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되는데...

 

 

감 독 : 신동일

<반두비>로 국내외 반향을 일으킨 신동일 감독이 8년 만에 영화 <컴, 투게더>로 돌아왔다. 신동일 감독은 2001년 칸 국제영화제에 진출한 단편 <신성가족> 이후 베를린 영화제 초청 데뷔작인 <방문자>에서 냉소적 지식인과 소수종교인의 소통을 블랙 유머와 허를 찌르는 스토리텔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두 번째 작품 <나의 친구, 그의 아내>에서는 한 부부와 친구 사이의 삼각관계를 통해 욕망으로 이지러진 한국사회를 날카롭게 그려냈다. 낭트 3대륙영화제 대상작이기도 한 <반두비>에서는 여고생과 이주노동자의 우정을 경쾌하면서도 울림 있게 그려냈다. 이처럼 <관계 3부작>을 통해 그는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독특한 화법으로 끊임없이 이 시대의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관계 맺음'에 몰두해왔다.

신동일 감독은 신작 <컴, 투게더>에서 보다 원숙해진 시선의 연출로 한 평범한 가족에게 닥친 위기를 그려내면서 특유의 촌철살인 유머와 깊이 있는 캐릭터 묘사로 유쾌함을 던져 주면서 동시에 따뜻한 메아리를 들려 줄 것이다.

[Filmography]

2016년 [컴, 투게더]
2011년 [진실을 위하여](국가인권위원회 제작 옴니버스 <시선너머>중 한편)
2009년 [반두비]
2008년 [나의 친구, 그의 아내]
2006년 [방문자]
2001년 단편 [신성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