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는 딸
 


2017, 코미디, 115분, 12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 김치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형협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메가박스㈜플러스엠 ...more

2017년 4월 12일(수) 개봉
facebook.com/kimchipicture

 

출 연
윤제문, 정소민


= 시놉시스 =

- 뒤집어지는 코미디... [아빠는 딸]

공부, 공부, 공부하라는 잔소리를 입에 달고 사는 만년 과장 아빠.
세상 다 싫지만 선배만은 넘나 좋은 여고생 딸.
  딸이 꿈꾸던 첫 데이트가 현실이 되던 찰나,
아빠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싶던 그때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

서로의 몸으로 살아야 하는 아빠와 딸.
첫사랑 사수 vs 직장 사수를 위해
상상을 초월한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오히려 꼬여만 가고,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면서 서로 몰랐던 점을 점점 알아가게 되는데…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영화 <아빠는 딸>은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 영화 <마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등 굵직한 작품에서 악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윤제문. 이번 <아빠는 딸>을 통해 섬세한 감수성의 러블리한 여고생으로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여 믿보윤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한 정소민은 그간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의 작품에서 청순발랄 이미지로 활약했다. 최근 종영된 KBS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서 '애봉이' 역으로 호평을 받은 그녀가 영화 <아빠는 딸>에서 교복 입은 아저씨로 전격 변신, 인생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코믹 조연군단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그리고 걸그룹 출신 허가윤과 도희까지 가세해 극의 풍성함을 더한다. 영화 <아빠는 딸>은 가족, 연인, 남녀노소 구분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측불허 코믹 에피소드로 4월 예비 관객들을 찾아간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영화사 김치㈜
배급 : 메가박스㈜플러스엠

감독 : 김형협

CAST

윤제문, 정소민, 이일화, 신구, 박혁권, 이미도, 강기영, 허가윤, 도희

 

= Gallery =

-
-
-

 

 

 

감 독 : 김형협

미국 유학 중 < Synthetic Lust >, < The Gift >, < Texas Girl > 등을 연출, 다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후, <아빠는 딸>로 데뷔한 김형협 감독. 그는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의 연출을 위해 극 중 여고생을 보다 디테일하게 묘사하고자 실제 여고 앞에서 관찰을 하던 중 변태나 바바리맨으로 오해 받는 등 코미디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다운 고초를 겪었다. 작품을 완성하는데 있어서 '아빠'와 '딸' 역할을 맡은 윤제문, 정소민부터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허가윤, 도희 등에 이르기까지 역할에 깊이 몰입,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영화를 함께 완성해준 배우에게 공을 돌린 김형협 감독은 "세상의 모든 딸들에게 이 영화를 권한다"며 "<아빠는 딸>을 보시는 관객 분들이 유쾌하게 즐기다가 마지막에 가족을 떠올릴 수 있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Filmography]

2017년 [아빠는 딸]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