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이 소녀
 


2013, 멜로, 85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영화사 시작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최경진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more

2013년 11월 28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이수완, 히로사와 소우


= 시놉시스 =

- 사랑스러운 나의... [고양이 소녀]

"이거 먹어볼래?"
사랑스러운 그녀가 나의 품으로 들어왔다…
  배우 지망생 준철은 결혼을 종용하는 여자 친구와 동거 중이다. 준철은 주연으로 데뷔한 후 결혼하자고 설득하지만 결국 이별을 통보 받고 쫓겨난다. 갈 곳이 없어 난처한 준철에게 때마침 선배가 출장을 가야 한다며 자기 집에 있는 고양이를 봐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하지만 막상 가보니 고양이가 아닌 실어증에 걸린 가출 소녀다. 경찰서에 신고하자고 선배와 말싸움을 하다 뛰쳐나온 준철은 여자 친구의 화가 풀렸을 거라 생각하고 찾아가지만 또 쫓겨난다. 준철은 결국 선배 집에서 고양이 소녀라 불리는 가출 소녀와의 동거를 시작한다.

고양이 소녀는 처음에는 준철을 경계하지만 잘 대해주자 스스로 그의 품에 안긴다. 준철은 고양이 소녀를 품을 때마다 자신은 선배와 다르다고 생각한다. 선배의 집에 머물면서도 열심히 오디션을 보러 다니는 준철은 하루 빨리 데뷔해서 여자 친구에게 돌아가고 싶다. 준철이 선배 집을 비운 어느 날, 준철의 매니저가 찾아오고 고양이 소녀를 탐내기 시작하고 급기야는 섹스를 하게 된다. 그날 이후 매니저는 자신의 직업을 살려 고양이 소녀를 속옷 모델, 야한 동영상 촬영 등에 이용하고 마침내 준철의 데뷔를 위해 감독에게 성상납까지 하게 된다. 그러면서 고양이 소녀의 말 못할 과거를 알게 되고 준철과 고양이 소녀, 그리고 여자 친구와 매니저의 관계가 묘하게 얽히게 된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거리를 배회하는 고양이 소녀와 하루 빨리 데뷔하여 여자 친구와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준철이 펼치는 웃픈 사랑 이야기 <고양이 소녀>는 일본 배우 히로사와 소우(HIROSAWA SOU)가 고양이 소녀로 출연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준철 역할을 맡은 이수완은 MBC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재연 배우로 잘 알려진 '이중성'이 개명한 것으로 <고양이 소녀>를 통해 배우 이수완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영화사 시작
배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각본/감독 : 최경진

CAST

이수완, 히로사와 소우, 신유주, 임태상

 

= Gallery =

-
-
-
-

 

 

 

감 독 : 최경진

- 미상

[Filmography]

2013년 [고양이 소녀]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