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치미 Catch Me
 


2013, 완전범죄 로맨스, 115분
12세 관람가

제 작 : 소넷엔터테인먼트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이현종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13년 12월 18일(수) 개봉
http://catchme2013.kr

 

출 연
윤진숙 :: 김아중
이호태 :: 주원


= 시놉시스 =

- 완전범죄 로맨스... [캐치미]

10년 전 첫사랑,
완벽한 프로파일러 vs 전설의 대도로 만나다!
  '검거율 100%, 미제사건 제로'를 자랑하는 전문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 분) 경위. 하지만 이번에 그가 상대할 용의자는 만만치 않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품을 훔친 윤진숙(김아중 분). 그녀는 완전범죄로 정평이 난 전설적인 대도다. 호태는 우연히 뺑소니 차량의 주인을 찾던 중 진숙의 소재를 알게 되고 그녀를 찾아간다. 거기까진 좋았다. 이 무슨 얄궂은 운명의 장난인가. 윤진숙은 다름아닌 10년 전 헤어졌던 이호태의 첫사랑이 아닌가.

'이숙자'라는 이름으로 기억하는 호태의 첫사랑 윤진숙. 10년 전 달콤한 키스만을 남긴 채 사라져버린 그녀. 그런데 다시 만난 그녀는, 이름부터 시작해 하나 둘 밝혀지는 숨겨진 비밀까지 호태는 점차 궁지에 몰리게 된다. 무면허 뺑소니는 그렇다 치고 조선 청화백자에 영국황실 다이아몬드까지 훔친 장본인이 바로 윤진숙이었던 것이다.

파헤치는 것이 직업인 그와 훔치는 게 직업인 그녀의 위험한 만남이 시작된다!

 

 

감 독 : 이현종

서울예술대학교와 국민대학교 영화과 졸업. '대한민국 영상대전' 단편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재능을 인정받아 2002년 영화 <묻지마 패밀리>로 데뷔했다. 세가지 기막힌 이야기를 다룬 옴니버스 코미디 <묻지마 패밀리>에서 '교회누나' 편을 연출한 이현종 감독은 반전이 있는 로맨스를 그려내며 그만의 독특한 유머와 멜로의 감수성을 평가 받는다. 이후 연출자에서 제작자로 변신, 영화 <태양의 이면>(06)을 제작했다. 영화 <캐치미>는 이현종 감독의 두 번째 연출작이다.

[Filmography]

2013년 [캐치미] 감독
2006년 [태양의 이면] 제작
2002년 [묻지마 패밀리- '교회누나']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