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풍 The Bluff
 


2013, 코믹 판타지 멜로, 77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밀크픽처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공자관
각 본 : 박세열, 공자관, 주도산 외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more

2013년 8월 14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이정길, 김동수, 라리사


= 시놉시스 =

- 네 남자의 황당한 음담배틀... [허풍]

톱스타 여자 아이돌, 전국회의원에 이어 귀신까지 소환?
그것도 모자라 외계녀까지 등장한 네 남자의 황당한 음담 배틀!
진짜로 벌어질지도 몰라~ 그거!
  파리만 날리는 선술집에 모인 불알친구 4인방. 언제나 그렇듯 다 알고 있는 서로의 안부와 궁금하지 않은 각자의 일상에 대한 대화로 무료하기만 하다. 결국 지루함을 참지 못한 '떡판'이 그들만의 대화에 무리수를 던지는데… '니네 여자 아이돌 멤버 걔 알지?' 노래방 도우미와의 하룻밤을 톱스타 여자 아이돌과의 짜릿한 썸싱으로 둔갑시키며 지루한 대화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떡판의 찰진 허풍에 질세라 '용가리'도 과감하게 맞받아치는데… '까치와 국회의원의 공통점이 뭔지 아냐? 은혜를 몸으로 갚는다는 거지' 룸싸롱 마담에게 꼬여 쓰라린 경험을 했던 그는 어느새 대한민국 1%들과 보낸 광란의 하룻밤으로 포장하며 탑클래스 유명인사가 총출동하는 버라이어티 버전을 완성한다. 하지만 그들만의 허풍에 한계란 없는 것인가. 이어지는 '존슨'의 한마디는… '내가 잔 건…사람이 아니었어' 에로틱 버전의 <전설의 고향>까지 등장하는 무시무시한 섹스 스캔들이 펼쳐지며 이들의 허풍은 황당 그 자체가 되어버린다. 그리고 드디어 다가온 허풍 배틀의 마지막 판. 묵묵히 듣고만 있던 4차원 '황사장'이 대미를 장식 하는데… '너희들 UFO를 믿냐?' 500만 광년 밖에서 날아온 외계녀와의 판타스틱 에로 스캔들. 과연 그녀의 정체는 무엇일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네 남자의 황당한 음담배틀 <허풍>은 지난 7월에 폐막한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월드판타스틱시네마부문에 초청되어 첫 선을 보였다. 평범한 네 남자의 황당하고도 음란한 허풍 배틀이라는 설정은 관객들의 원초적인 호기심을 자극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리얼한 성적 묘사와 위트 넘치는 유머는 성인영화가 갖고 있는 선입견을 한방에 날려 버리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여자 버전의 <허풍2>가 만들어져도 재미있겠다', '성인영화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렇게 재미있는 내용이라면 얼마든지 당당하게 보겠다' 등 호평이 이어지기도. 더불어 <미녀들의 수다>로 얼굴을 알리고 연극 <개인교수>에서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라리사가 <허풍> 속 외계녀로 등장, 남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밀크픽처스
배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감독 : 공자관
각본 : 박세열, 공자관, 주도산, 킬비

CAST

이정길, 김동수, 박진위, 이덕재, 라리사

 

= Gallery =

-
-
-

 

 

 

감 독 : 공자관

1977년생인 그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영화를 공부하다 중퇴하고 에로 영화 현장에 뛰어들었다. 에로 영화로 커리어를 시작한 그는 여러 편의 에로 영화를 연출했다. 2006년 첫 극장 개봉 영화 <색화동>을 연출하였다.

[Filmography]

2013년 [허풍]
2007년 [색화동]
2003년 [이태원 버스] [하지마]
2002년 [깃발을 꽂으며] [만덕이의 보물상자] [이쁜이] [로또걸]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