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치하트애솔 Bitch Heart Asshole
 


2013, 멜로 드라마, 100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윤윤상회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이 난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more

2015년 1월 29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권현상, 박란


= 시놉시스 =

- 같은 시간, 낯선 기억... [비치하트애솔]

우리 몸에 버튼이 있어. 그 버튼을 누르면 안 좋은 기억들이 싹 지워져.
나쁜 거 쪽팔린 거 안좋은 거 전부 다…
근데 자기는 모르고 다른 사람한테만 보여. 진심이 있는 사람에게만.
  정남은 명품 대신 짝퉁을 배달한다. 진이는 꽃 대신 몸을 판다.
세탁소 앞 골목길, 진이가 숫자를 세며 누군가를 기다린다. 하지만 아무도 오지 않는다. 그런 진이를 정남은 계속 지켜본다. "지금 몇 시예요?" 몇 번 말을 걸어보지만 진이는 매번 처음인 듯 냉랭하기만 하다. 사창가 뒷골목에서 포주인 용수에게 맞고 있는 진이를 정남이가 구해주었을 때도 이들은 처음 만난 듯 어색하다. 그러던 어느 날, 건달 손님에게 두들겨 맞고 쓰레기 더미에 쓰러져 있는 정남을 진이가 발견하고 자기 집으로 데려간다. 거리를 배회하며 엇갈리기만 했던 두 사람은 함께 지내고 여행을 떠나는 등 가까워진다. 사랑을 위해 새로운 삶을 꿈꾸는 두 사람, 이들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오는 1월 29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비치하트애솔>은 송새벽, 한예리, 이주승 주연의 <평범한 날들>(2011)을 연출한 이난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영화이다. 갈 곳 없고,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청춘 남녀의 불안한 현재와 몽환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로 지난해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였다. 영화 <비치하트애솔>은 출구를 찾지 못하고 헤매는 청춘들의 공허한 현재를 밑바닥 청춘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통해 위로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얻을 것이다. <비치하트애솔>의 두 주인공 정남과 진이는 배우 권현상, 박란이 맡았다. 권현상은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로 데뷔해 <구국의 강철대오>, <타워>, <돈 크라이 마미>, <렛미아웃>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펼쳐 충무로 블루칩으로 각광받은 배우로, 드라마 <공주의 남자>, <더킹 투하츠>, <뱀파이어 검사 시즌2>, <야왕>, <천명: 조선판 도망자>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영화 <타투이스트> 촬영을 마치고 드라마 <블러드>에 출연을 확정하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쉴 새 없는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싸가지 없고 폭력적인 짝퉁 배달부 정남 역을 맡아 거친 액션부터 섬세한 베드씬까지 소화하며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공허한 시선과 중얼거림, 흔들리는 몸과 어지러운 마음,. 매일 세탁소 앞 사거리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창녀 진이 역할은 신인배우 박란이 맡았다. 박란은 드라마 <아름다운 시절>로 데뷔해 <화이팅 패밀리>, <가족시네마>, <관상> 등에 출연하여 자신만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영화 <비치하트애솔>에서는 꽃 대신 몸을 파는 '진이'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색적인 여성캐릭터를 완성했다. <비치하트애솔>을 연출한 이난 감독은 (1996), 〈7am, slowly :opposite page〉(2002), <기억의 환(Rare Dream)>(2003) 등 실험적인 단편영화와 '여전히 아름다운지'(토이) 등 20여 곡의 뮤직비디오 연출, 그리고 패션, 광고 사진 작가로 활동했다. 2011년 첫 번째 장편 <평범한 날들>을 연출하며 본격적으로 영화 작업을 시작했고 <비치하트애솔>은 그의 두 번째 장편영화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공/배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제작 : 윤윤상회

감독 : 이난

CAST

권현상, 박란

 

= Gallery =

-
-
-
-

 

 

 

감 독 : 이 난

- 미상

[Filmography]

2013년 [비치하트애솔]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