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인사이드
 


2015, 판타지 로맨스, 126분
12세 관람가

제 작 : 용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박태준
감 독 : 백감독
각 본 : 김선정, 박정예
촬 영 : 김태경 l 조 명 : 홍승철
미 술 : 이하준 l 편 집 : 양진모
음 악 : 조영욱 l 동시녹음 : 이은주
배 급 : NEW ...more

2015년 8월 20일(목) 개봉
http://beautyinside.co.kr

 

출 연
이수 :: 한효주
상백 : 이동휘
우진 母 : 문숙


= CAST =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 김우진

"오늘 만났던 여자를 내일도 다음주도 만난다는 건
내겐 기적 같은 일이야"

자고 일어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 18살 때부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겉모습이 변하는 그의 비밀을 유일하게 아는 사람은 어머니와 친구 '상백'뿐이다. 자주 가던 가구 판매점에서 만난 '이수'에게 첫 눈에 반한 '우진'은 용기를 내 그녀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하는데….
21인 1역의 파격 캐스팅 |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매일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라는 독특한 설정을 스크린에서 표현할 배우들은 바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까지 총 21명의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다. 남녀를 불문하고 '우진'을 연기하기 위한 전례 없는 배우들의 만남에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하나의 캐릭터를 표현해 나갈지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떠오르는 신예 스타부터 충무로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까지, 21명의 '우진'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것이다.

우진의 비밀을 아는 유일한 친구, 상백 | 이동휘

"내 친구가 하나 있는데,
얘가 자고만 일어나면 얼굴이 막 바뀌어"

자고 일어나면 매일 모습이 바뀌는 '우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친구, '상백'. 우연히 '우진'의 비밀을 알게 된 그는 이후 '우진'이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친구이다. 발랄한 성격으로 극 전체의 흐름을 이끌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상백' 역은 배우 이동휘가 연기했다. <타짜-신의 손>, <집으로 가는 길>, <감시자들>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그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이동휘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Filmography]
영화 <패션왕>(2014), <타짜-신의 손>(2014), <집으로 가는 길>(2013), <감시자들>(2013) 외 다수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2015), [조선총잡이](2014)

우진의 가장 든든한 지원군, 우진 母 | 문숙

"가만히 보다 보면 알아요… 아들이니까."

18세에 처음으로 모습이 변한 '우진'을 아무 말 없이 보듬어준 우진의 어머니는 '우진'의 삶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사람이다. 극 중 그녀는 사랑을 시작한 '우진'과 '이수'를 바라보며 아무 말 없이 응원해주는 가장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한다. '우진'의 어머니 역할은 오랜만에 스크린을 찾은 배우 문숙이 맡아 절제된 연기력과 내공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양 닮은 소녀>로 데뷔해 <삼포가는 길>, <저 높은 곳을 향하여>까지 굵직한 작품에서 여주인공을 도맡아 연기하며 1975년 대종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바 있는 그녀는 오랜만에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나 더 깊어진 연기를 선사할 것이다.
[Filmography]
영화 <저 높은 곳을 향하여>(1977), <미스 영의 행방>(1975), <삼포가는 길>(1975), <삼각의 함정>(1974), <태양 닮은 소녀>(1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