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풀 선데이 Beautiful Sunday
 


2007, 드라마, 116분, 18세 관람가

제 작 : 시네라인㈜인네트
제 작 : 석명홍 l 프로듀서 : 나용국
각본/감독 : 진광교
촬 영 : 이기원 l 조 명 : 김유신
미 술 : 이종필 l 편 집 : 고임표
음 악 : 이창희 l 동시녹음 : 이충환
제공/배급 : 쇼박스 ...more

2007년 3월 29일(목) 개봉
beautifulsunday.showbox.co.kr

 

출 연
강형사 : 박용우
민우 : 남궁민
수연 : 민지혜


= CAST =

사랑을 갖기 위해 죄를 지은 남자, 민우 _남궁민

"날 만난 이상, 넌 범인이 될 수밖에 없다!"

내성적이고 순수한 성격의 고시생 민우는 우연히 마주친 수연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말 한번 제대로 못 붙이고 가슴앓이만 하던 민우는 그녀에게 애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좌절하고 고시촌을 떠난다. 그러나 수연에 대한 사랑은 민우 속에 잠재되어 있던 욕망을 드러나게 하고 돌이킬 수 없는 죄를 짓게 만든다. 몇 년 후 수연과 재회한 그는 과거를 숨긴 채 그토록 원하던 그녀와 결혼하게 된다. 수연의 임신으로 두 사람의 행복은 절정에 이르지만 민우의 과거를 알게 된 수연은 결별을 선언한다. 떠나려는 수연을 잡으려던 민우는 결국 그녀를 죽이게 된다. 절망감과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다 강형사를 만나 그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는다.

 

Profile 가능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충무로의 블루칩 남궁민
지적인 마스크, 부드럽고 귀여운 눈웃음, 자연스러운 연기로 안방극장을 섭렵하며 인기스타로 떠오른 남궁민. 로맨틱한 매력남으로 수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인기몰이를 하던 남궁민은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친구를 배신하는 영화감독으로 열연,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 남궁민은 이 작품을 통해 영화배우로서의 가능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주목 받았다. 아직 젊은 배우임에도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 남궁민은 <뷰티풀 선데이>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꾀한다. 그의 캐릭터인 '민우'는 내성적이고 조용한 고시생이었지만 사랑 때문에 범죄를 저지르고 괴로워하는 복합적인 인물이다.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선택한 <뷰티풀 선데이>에서 순수한 사랑이 얼마나 지독해 질 수 있는지를 보여준 남궁민의 물오른 연기력은 충무로의 핫 이슈가 될 것이다.

- 1978년생. 중앙대학교 기계공학부 졸업

[영화]
2007년 [뷰티풀 선데이]
2006년 [비열한 거리]
2001년 [나쁜 남자]
2000년 [번지점프를 하다]

[드라마]
MBC <어느 멋진 날> SBS 대박가족 KBS <장밋빛 인생><금쪽 같은 내 새끼><장미울타리><진주목걸이>외

[수상경력]
KBS 연기대상 인기상(2005), 제5회 KMTV 뮤직스타선발대회 VJ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