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 A Way Back To Mother
 


2016, 드라마, 74분, 12세 관람가

제 작 : 리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이수성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리필름 ...more

2016년 12월 8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유나 :: 고 원


= CAST =

메마른 하루하루를 버티듯 살아온 서른일곱의 여자, 유나

“엄마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식당에서 주방 일을 하며 빌린 돈을 꾸역꾸역 간신 히 갚고 버거운 현실에 버둥거리며 메마른 하루하 루를 버티듯 살고 있는 37살 유나. 식당 주인의 잔 소리를 흘려 듣고, 돈 받으러 온 일수사장에게 무 표정하게 돈을 건 내며 효린, 제니, 해리, 수아 그리 고 유나 수 많은 이름으로 여자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며 정말로 살기 위해 살아온 여자.

여배우의 재발견 | 고원

여배우 고원은 사진보다는 화면이, 화면보다는 실물이 예쁜 배우다.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가치보다 평가를 받 지 못한, 아니 평가 받을 기회가 없었던 배우였는지 모른다. 그녀의 낯선 필모그래피들. 하지만 그녀가 그동안 출연한 영화의 리뷰와 네트즌의 댓글을 보면 고원이란 배우에게 호기심을 갖지 않을 수 없게 된다.

많은 이들은 아니지만 그녀의 연기를 한번이라도 봤던 이들은 고원이란 이름을 기억한다. 그것은 순전히 그녀 의 연기력 때문이었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자신의 연기를 더 많이 보여줄 기회가 없었다. 결국 그녀는 한동안의 휴식 후 영화 <휴가>로 돌아왔다. <휴가>에서 그녀는 어릴 적 엄마에게 버림받았던 상처를 간직한 채 외로 운 삶을 사는 유나를 깊은 내면 연기를 통해 진솔하게 보여주어 여배우의 재발견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Filmography]
영화_ <휴가> 2016, <수상한 언니들><위험한 중독><짓2 : 붉은 낙타> 2015, 연극 <고흐 이상 나쁜피>0 212, 연극 <궤도열차>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