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The Artist: Reborn
 


2016, 드라마, 96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 소요, 백그림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경원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콘텐츠판다 ...more

2017년 3월 9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류현경, 박정민, 문종원


= 시놉시스 =

- 진짜가 뭔데...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

눈을 뜨니 세상을 발칵 뒤집은 '아티스트'가 되었다!?
  덴마크에서 동양화를 전공하고 돌아온 아티스트 '지젤'은 첫 국내 전시회를 열기 위해 갤러리를 찾지만 애매한 거절을 당한다. 덴마크에서 자신의 그림을 구입했던 고객의 딸에게 그림 과외를 하며 지내던 어느 날, 타고난 눈을 가졌다고 자부하는 갤러리 대표 '재범'과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진다. '재범'의 도움으로 '지젤'은 꿈에 그리던 첫 전시회를 열게 되고, 소소한 성공을 눈앞에 둔 그 순간! 그녀의 심장이 멎어버린다. 좌절한 '재범' 앞에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지고 '지젤'의 그림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다. 데뷔와 동시에 세상에서 사라진 아티스트 '지젤'이 주목을 받자 '재범'은 더 위대한 그림을 만들기 위한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큰 성공을 눈앞에 둔 '재범' 앞에 다시 깨어난 '지젤'이 나타나는데...

2017년 3월, '아티스트'의 살짝 놀라운 비밀이 밝혀진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더 위대한 '아티스트'를 만들기 위한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비밀을 독창적인 위트로 담아낸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가 오는 3월 9일 개봉을 확정했다. 어느 날 눈을 뜨니 세상을 발칵 뒤집은 아티스트로 탄생한 '지젤(류현경)'과 또 다른 아티스트 '재범(박정민)'의 살짝 놀라운 비밀을 다룬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는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상영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장센과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음악,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공감을 이끌어내며 그 작품성을 입증해 냈다. 특히, 주연을 맡은 류현경과 박정민은 이미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작품에 대한 신뢰를 높인다. 먼저 매 작품마다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며 연기 스펙트럼의 확장을 보여준 배우 류현경은 이번 작품의 캐릭터 이름에서 이미 드러나듯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동주>로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거머쥐며 국내 대표 배우로 우뚝 설 준비를 마친 박정민은 아티스트를 통해 진짜 예술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재범'역을 맡아 류현경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었다. 박정민은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를 통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과 만난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영화사 소요, ㈜백그림
공동제작 : ㈜실버라이닝스튜디오
제공 : 캐피탈원㈜
공동제공·배급 : ㈜콘텐츠판다

감독 : 김경원

CAST

류현경, 박정민, 문종원 그리고 이순재

 

= Gallery =

-
-
-
-

 

 

 

감 독 : 김경원 (KIM Kyoungwon)

1983년생. 단편 <감독은 말이 없다>(2009), <개구리 찾기>(2013)을 연출했다.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는 첫 번째 장편 연출작이다.

[Filmography]

2016년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