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울 련 Amor
 


2015, 판타지 멜로, 84분
15세 관람가

제 작 : 리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한철수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더픽쳐스 ...more

2015년 8월 13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정경호, 정윤선, 후지이 미나


= 시놉시스 =

- 그들의 사랑이 옵니다... [그리울 련]

-
  동물원 사육사인 태우(정경호 분)는 시한부 판정을 받고 입원해 있는 연인 희연(정윤선 분) 때문에 하루하루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희연은 죽음이 가까워 옴을 느끼고 태우에게 자신과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정리하게 한다.

희연과의 이별을 생각하며 슬퍼하던 태우는 어느 날 동물원의 화장실에서 옷이 찢긴 채 쓰러져 있는 한 여자(후지이 미나 분)를 발견한다. 그는 이름을 물어도 대답이 없는 여자를 하는 수 없이 집에 데려온다. 다음날 퇴근하는 길에 태우는 여전히 집 앞에서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그녀를 발견하고, 두 사람은 동거 아닌 동거를 시작하며 미묘한 감정이 생기는데… 마지막까지 태우 곁을 지켜줬던 그녀는 과연 누구였을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그리울 련>은 시한부 판정을 받은 여자와 그녀의 연인, 그리고 신비로움을 간직한 다른 한 여자가 펼치는 아름다운 판타스틱 멜로드라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의 기억이 희미해져 가는 시한부 인생의 희연 역을 맡은 정윤선은 JYP 소속의 유망주로 영화 <박수건달>과 드라마 <갑동이> 등에 출연했다. 그녀와의 이별을 준비하며 더욱 기억이 또렷해지는 남자 주인공 태우를 연기한 정경호는 영화 <롤러코스터>, <거북이 달린다>, <님은 먼 곳에> 등과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개와 늑대의 시간>, <순정에 반하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이외에도 정윤선과 정경호 사이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여인으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할 일본 출신의 배우 후지이 미나는 <강아지와 나의 10가지 약속>, <몬스터즈> 등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다.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명성을 떨친 바 있는 한철수 감독과 정경호, 정윤선, 후지이 미나 등의 만남만으로도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판타지 멜로 영화 <그리울 련>은 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리필름
배급 : ㈜더픽쳐스

감독 : 한철수

CAST

정경호, 정윤선, 후지이 미나

 

= Gallery =

-
-
-
-

 

 

 

감 독 : 한철수

- 미상

[Filmography]

2015년 [그리울 련]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