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일리언 비키니 Invasion of Alien Bikini
 


2011, SF 코믹 액션, 75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키노망고스틴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장윤정
감 독 : 오영두
각 본 : 오영두와 배우들
촬영 : 구춘모 l 미술/편집 : 오영두
음 악 : 김정연
배 급 : 인디스토리 ...more

2011년 8월 25일(목) 개봉
blog.naver.com/bikini2011

 

출 연
영건 :: 홍영근
모니카 :: 하은정


= 시놉시스 =

- 우주최강 S라인 비키니의 습격이 시작된다! [에일리언 비키니]

지켜야 하는 남자 VS 뺏어야 하는 여자
그들의 19금 육탄전이 시작된다!
  웰빙은 물론 바른생활과 정의사회구현을 몸소 실천하는 숫청년 영건. 그가 밤마다 도시를 배회하는 건 결코 외로워서도, 잠이 안 와서도 아니다. 오직 서울이라는 도시의 평화를 걱정하는 '도시지킴이'라는 직업 때문. 누가 시킨 것도, 돈 되는 일도 아닌데 영건은 이 무료봉사를 목숨 걸고 수행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귀에 밤하늘을 가르는 한 여자의 비명이 포착된다. 격투 끝에 괴한들의 손에서 여자를 구해내고 자신의 집으로 피신시킨 영건. 그는 뇌쇄적인 그녀에게 단박에 반하지만 여자는 종족번식을 위해 지구에 급파된 에일리언으로 날이 밝기 전에 최상의 정자를 얻어 수정해야 하는 몸이다. 그러나 영건은 순결서약 절대 신봉자로 아무리 그녀를 사랑해도 결혼 전까지는 줄 수가 없는 처지. 결국 밤새도록 순결한 정자를 얻기 위한 미녀 에일리언의 온갖 고문과 육탄전이 펼쳐지는데…

과연 숫청년 영건은 미녀 에일리언 꽃뱀의 유혹을 뿌리치고,
이 순결한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감 독 : 오영두

1975년생. 기다리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떠올리고, 쓰고, 만든다. 연출, 촬영, 미술, 편집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 독립영화 창작집단 '키노망고스틴'의 대표감독이자 머슴형 리더다. <텔 미 썸딩><황진이><싸움> 등 상업영화 현장의 조감독 및 미술팀 이력을 바탕 삼아 <이웃집 좀비>로 시작한 저예산 장르영화를 지속적으로 생산할 계획이다. 현재 차기작 SF탐정액션극 <영건 인 더 타임>을 크랭크인해 촬영 중이며,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이다.

Filmography

장편연출 <이웃집 좀비>(2009) 중 '틈사이' '도망가자'
단편연출 <크리스마스를 베다>(2008), <명>(2008)

연출부 <꼬리치는 남자>(1995), <카라>(1999), <천일동안>(2000)
미술팀 <두사부일체>(2001), <슈퍼스타>(2002), <달마야 서울 가자>(2004), <무영검>(2005)
조감독 <황진이>(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