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인용 식탁 The Uninvited
 
2003, 감성 미스테리, 123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 봄, 싸이더스 HQ
제작 : 오정완 l 프로듀서 : 안수현
각본/감독 : 이수연
촬 영 : 조용규 l 조 명 : 박종환
미 술 : 정은영 l 편 집 : 경민호
음 악 : 장영규 l 동시녹음 : 최대성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more

2003년 8월 8일(금) 개봉
홈페이지 www.4table.co.kr


 

출 연
정원 역 : 박신양
연 역 : 전지현
희은 역 : 유 선


About the Movie ∥ 프로덕션 노트 Hot Issue

- 일상 깊숙이 들어 와 버린 공포... <4인용 식탁>

영화 <4인용식탁>은?

 

하루에도 몇 번씩 가족들이 모여 앉는 '4인용식탁'은,
행복한 가족과 평범한 일상을 상징한다. 그러나....

영화 속 '4인용식탁'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두 남녀가 무서운 진실과 대면하게 되는 섬뜩한 장소이다.

또한, 편안해야 할 가족과 일상이 두려워진 두 남녀의 섬뜩하지만 슬픈 상황을 상징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두 남녀의 무서운 비밀을 둘러싼 미스테리 진실게임.

 

<4인용 식탁>은 자꾸만 다른 사람의 과거가 보이는 여자와, 어느날 갑자기 귀신을 보게 된 남자의 무서운 비밀 이야기. '연' 때문에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된 남자 '정원'. 비밀의 열쇠를 쥔 신비한 여자 '연'. 두 남녀의 섬뜩한 비밀을 둘러싼 진실게임이 시종일관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그 속에서,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서 드러나는 인간 심리가 날카롭게 파헤쳐진다.


섬뜩하지만 슬픈 공포 - 한국 최초의 감성 미스테리 영화

 

한국영화 최초의 '감성 미스테리'라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장르를 표방한 영화 <4인용 식탁>. 피가 난무하는 공포영화와는 달리, 인간관계에서 비롯되는 두려움과 상처를 섬세한 심리묘사와 세련되고 절제된 영상으로 강조한다. 원치 않는 능력때문에 가까운 사람들과 멀어진 여자 '연'. 예기치 못한 무서운 진실 앞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남자 '정원'. 두 남녀의 공포와 외로움이 긴장감 있는 미스테리 화법으로 전개되면서 보는 이에게 섬뜩하지만 슬픈 공포를 선사한다.


최고의 흥행배우 전지현, 박신양을 매료시킨 영화, 보고싶었던 그들을 만난다!

 

흥행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박신양, 충무로 캐스팅 0순위의 엽기걸 전지현. 한국 최고의 두 흥행배우가 <화이트 발렌타인> 이후, 4년 만에 <4인용 식탁>으로 화려하게 재회했다! <4인용 식탁>은 멜로영화 대표배우 박신양의 첫 공포연기 도전이자, 귀여운 엽기걸 전지현이 섬뜩한 카리스마를 갖춘 신비녀로 파격 변신을 선언해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

두 배우 모두 독특한 공포 소재와 탄탄한 드라마에 반해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출연을 결정했다고. 최고의 배우들이 파격 변신을 감행할 만큼 매료 당한 영화 <4인용식탁>은, 2003년 하반기 흥행성과 작품성을 갖춘 가장 유력한 한국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